삽목 한 란타나 분갈이 및 생장점 제거

삽목 한 란타나 분갈이 및 생장점 제거

란타나 아니면 난타나라고 불리는 열대 식물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따뜻한 지역이 고향인 란타나는 사계절이 있는 한국에서는 겨울에 실내로 들여 관리하며 키워야 합니다. 제주도의 연등 연대가 있는 주변을 산책합니다. 풍경이 멋진 곳에 다. 달았습니다. 아래 사진의 담벼락 밑에 있는 식물이 먼발치에서 구분이 되시나요? 잔디와 함께 잘 어우러진 제주도의 란타나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란타나 가지치기

란타나 가지치기

더 강하게 가지치기를 하려 했지만, 마음이 너무 아파 도로를 침범하지 않는 정도의 범위에서 가지치기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래 모습의 절반 정도의 수준임에도 풍성함이 느껴집니다. 앞으로 두 달 정도 땅에서 더 보다가 11월경 실내로 들일 예정이니 아직 한번 정도 화려하게 장식된 모습을 기관하여 봅니다.

기둥도 세워주고 와이어로 뒤쪽 펜스와 고정했음에도 버티질 못하네요. 란타나 오른쪽에 사계절 식재되어있는 벚꽃 묘목에 묶어줬습니다.

벚꽃이 있는 방향으로 쓰러지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란타나의 키우는 방법

란타나를 키우는 방법은 그 특성에 맞는 자연생태계를 조성하고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멋진 꽃을 피우는 것입니다. 이 꽃은 햇빛을 아주 좋아하며, 따뜻한 기후에서 최상의 성장을 보입니다. 그러므로 란타나를 키우려면 햇빛이 잘 드는 장소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봄과 여름에 열정적인 성장을 보이므로, 이때에는 더욱 빛을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배치해야 합니다. 란타나를 키우기 위해서는 토양도 신경 써야 합니다.

토양은 흙이 잘 배수되고 건조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허브나 플라워 믹스와 같은 토양을 사용하면 좋으며, 토분과 모래를 혼합하여 흙의 통수성을 높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물 주기는 토양이 마르면 충분히 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매일 물을 주어 건조함을 방지해야 합니다. 비료는 란타나의 생장을 도와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월마다.

경기 남부의 외목대 란타나

경기 남부에서 거주하고 있는 저희 집 란타나는 봄에 식재 후 늦가을에는 실내로 들이며 키우고 있습니다. 실내로 들이기 전에 강전정해도 성장이 빠른 식물이라 봄에 탄력을 받아 여러 차례 전지를 하며 키워야 할 정도로 풍성하게 자라납니다. 자유분방형보다는 외목대형으로 키우면 조금은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쌀쌀한 지역에서는 손이 많이 가는 식물이지만, 봄부터 가을까지 계속 꽃을 보여주는 식물이라 이 녀석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캐내어 화분에 식재해주시기 바랍니다야겠습니다. 즐거운 가드닝 하세요~!! 란타나 성장과정도 참고해 주세요 제 경험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란타나 가지치기

더 강하게 가지치기를 하려 했지만, 마음이 너무 아파 도로를 침범하지 않는 정도의 범위에서 가지치기를 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란타나의 키우는 방법

란타나를 키우는 방법은 그 특성에 맞는 자연생태계를 조성하고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멋진 꽃을 피우는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남부의 외목대 란타나

경기 남부에서 거주하고 있는 저희 집 란타나는 봄에 식재 후 늦가을에는 실내로 들이며 키우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