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염색약 간단한염색약 자연갈색염색약 부작용없는염색 무자극염색
얼마전부터 저도 새치 염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머릿결과 두피건강때문에 염색을 안하고 지내왔는데 새치는 도저히 그냥 둘수가 없어서 염색을 하기는 하지만 염색약 자체가 두피건강에도 좋지않고 발암이나 탈모를 유발하는 성분이 있을 수있다고 해서 꼼꼼히 알아두려고 정리해 보았습니다. 염색약 선택시 꼭 확인해야할 유해성분을 보시고 좋지않은성분이 있는 염색약은 걸러서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워낙 많은 성분이있지만 가장 대표적으로 따져볼수 있는 성분을 말하자면 PPD가 있습니다.
국내 함유량의 기준은 3 이고 분자량이 적어서 모발에 침투가 쉬워 모발에 침투한 성분이 화학반응을 일으켜서 염색이 잘되게 해줍니다. 그래서 순한 염색약, 아니면 천연 염색약이라고 써있어도 함유가능한 성분이기 때문에 소량이라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자극 염색
다소 버블 염료의 가장 깜짝 놀랄만한 특성 중 하나는 자극이 없는 염색 효과일 것입니다. 폼 제형으로 염료가 피부나 두피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 염색 및 변색 위험을 줄여줍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모발 변형이 깔끔하게 이루어지고 원치 않는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희망하는 스위트한 갈색 두상 색깔에 맞는 버블 염색 색상을 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작하여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패치 테스트를 수행하여 염료에 대한 부작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순한 샴푸로 머리를 감아 많은 기름이나 상품 잔여물을 제거합니다.
머리카락을 가볍게 수건으로 말려 많은 물기를 제거하고 물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손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제공된 장갑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장갑을 낀 손에 폼 염료를 짜서 머리카락에 나누어 바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고르게 펴 바릅니다.
더 건강한 결과를 위한 천연 성분
버블 염료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더욱 건강한 헤어 컬러링 경험에 도움주는 천연 성분을 포함합니다. 기존 염료에서 흔히 발견되는 독한 화학 물질을 피함으로써 버블 염료는 알레르기 반응, 가려움증 및 두피 자극 가능성을 최소화합니다. 그러므로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거나 헤어 제품에 대한 안좋은점 이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깜짝 놀랄만한 선택이 됩니다.
모다모다. 샴푸
모다모다. 샴푸는 매일 3분씩 샴푸만 해도 염색이 되는 신기한 염색샴푸다. 처음에는 매일 감아도 헤어톤이 바뀌지 않아서 실망해서 대부분이 중간에 그만둔다. 하지만 모다모다. 샴푸는 약 3개월정도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그때부터 갈색톤이 제대로 나옵니다. 매일 3분씩 샴푸를 하는 게 중요합니다. 살짝 샴푸하고 바로 물로 헹거 버리면 효과가 줄어든다. 사실 좀 귀찮기는 합니다. 하지만 샴푸만 해서 어느 정도 염색효과를 볼 수 있으니 그 정도 귀찮음은 비용으로 지불할 수밖에.
장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단점은 깔끔하게 염색이 되지 않습니다. 흰머리와 갈색머리가 어느 정도 섞이면서 스위트한 새치커버 효과적인 샴푸다. 가끔 깔끔한 염색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찾은 염색약이 호유 보카시다.
14개 유전독성
최근 염색약,염색샴푸에 유전독성이라고 발표된 14개의 성분이 있습니다. 이성분들은 유전자를 손상시켜 암이나 알츠하이머등을 발병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황산 O아미노페롤, 니트로P페닐렌디아민,과붕산 나트륨,황산m 페닐렌디아민, 2아미노 4니트로페놀 염산2,4디아미노페놀,2아미노5니트로페놀, 황산O클로로p페닐렌디아민, o아미노페놀,염산m페닐렌디아민 m페닐렌디아민 ,카테콜,피로갈롤 이 성분 14가지는 유전자를 손상시킨다고 발표되었지만 아직 성분이 함유된 염색약이 발표되지는 않고 유통되고 있다고 해서 꼭 확인하셔서 문제 성분이 들어간 염색약이나 염색샴푸는 거르시고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자극 염색
다소 버블 염료의 가장 깜짝 놀랄만한 특성 중 하나는 자극이 없는 염색 효과일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건강한 결과를 위한 천연
버블 염료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더욱 건강한 헤어 컬러링 경험에 도움주는 천연 성분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다모다 샴푸
모다모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