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버거킹 와퍼 주문 딜리버리 할인 쿠폰

버거킹 와퍼 주문 딜리버리 할인 쿠폰

이나리우스와 릴리트는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에서 공개한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들입니다. 이에 게임 광고와 한정메뉴 판매 수익을 노려서 인지 둘 사가 콜라보 해서 햄버거를 내었다. 버거킹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 메뉴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바삭하게 튀긴 해쉬브라운과 스윗한 베이컨잼의 만남 이란 소개로 새콤달달한 맛이 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헬로 릴리트 와퍼는 강렬한 매운 맛을 바삭한 해쉬브라운과 함께 라고 표기하고 있는데, 둘 이 형제 메뉴 임을 생각하면 같은 구성에 소스만 다르게 상품을 발매 한 것이라 생각되었습니다.

디아블로3도 오버워치2도 그외에 각종 게임도 이전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블리자드에서 신작 디아블로4가 나왔어요.


imgCaption0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 평가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 평가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먹으러 가기 전에 여러 유튜브의 맛평가를 봤는데, 이전보다. 못하다는 평이랑 여전히 맛있다는 평 두개가 있어서 직접 먹어보지 않고서는 모르겠다라는 생각에 더욱 중립적인 감정을 가지고 평가를 하기로 다짐했어요.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평가를 하면 패티의 육향과 트러플의 진한 향이 잘 조화로운 맛이 기본베이스로 너무 훌륭했습니다. 머쉬룸 버거인 만큼 중간에 버섯의 식감과 함께 버섯향이 올라와서 고급진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전에 먹었던 맛이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현재의 버거도 충분히 맛이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충분한 햄버거에요. 트러플 소스를 좋아하거나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하는 햄버거입니다.

버거킹 와퍼 주니어4,700원 불고기 와퍼 주니어4,700원 칼로리

왼쪽이 와퍼 주니어, 우측이 불고기 와퍼 주니어입니다. 버거킹 와퍼 주니어의 칼로리는 1개에 399kcal입니다. 나트륨함량은 570입니다. 일반 와퍼의 열량이 619kcal이니 220kcal 차이가 나요. 버거킹 와퍼 패티에 쓰이는 소고기는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이 혼합되어 있어요. 버거킹 불고기 와퍼 주니어의 칼로리는 1개에 397kcal로 의외로 일반 와퍼 주니어보다.

햄버거 모습

크키가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넓이는 일반 맥도날드 햄버거랑 비슷하지만 두께는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 정도는 되는 듯 합니다. 햄버거 모습입니다. 그냥 딱 나 불고기 버거야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안에 내용물도 잘 들어가 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버거킹에서 와퍼류를 먹으면 늘 드는 생각이지만 뭔가 버거킹만에 맛?,향?이 있습니다. 이 불고기와퍼주니어도 다른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에 불고기버거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조금 차이가 있다면 특유의 버거킹스러운 맛이 같이 느껴집니다.

전혀 이상하거나 싫은 맛은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게 생각합니다.

햄버거 모습

다음으로는 햄버거 모습입니다. 갈릭불고기라고 표지에 구분되게 표시해 둔 듯합니다. 와퍼는 분명히 큽니다. 다른 곳 버거는 딱 제 주먹만 한데 와퍼는 두툼한 걸로 보나 크기로 보나 분명히 큽니다. 굳 두툼하고 불고기 소스가 너무 잘 보입니다. 저는 몰랐던 건데 갈릭불고기와퍼가 전 단순히 불고기버거류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고 먹는데 버거 속에서 뭔가 무미마른 것이 씹히더라고요. 처음에는 뭐 잘못들어갔나? 하면서 별 대수롭지 않게 넘겼었는데 이날 먹을 때 알았습니다.

갈릭불고기와퍼에는 갈릭칩이 들어가던 것이었습니다 왜 갈릭인가 했었는데 갈릭칩이 들어가는 거였습니다. 이전에 먹을 때는 몰랐다가 이날에서야 알았습니다.

둘 중 먹는다면 무엇을 제안 할까?

제일 친한 친구에게 추천한다고 생각하면 사실 둘다. 추천하고 욕먹을 것 같다. 내가 고민하고 있는 친구는 음식의 맛을 되게 가리는 친구고 버거킹의 불고기 와퍼를 좋아하는 친구다. 그러나 이 가격에 불고기 와퍼 보다. 딱히 특색이 있는 것을 못찾겠다. 그렇다고 같이 나온 메뉴들은 맛이 있는가? 그렇진 않습니다. 너겟도 딱딱하고 감자튀김은 먹을 만 했다. 그럼 두 개 중 한개는 먹어본다고 말한다면? 나는 릴리트 버거를 추천할 것입니다.

위에 적은 것처럼 이나리우스 버거는 너무도 과하게 달고 짰으니까, 원래도 이런 메뉴를 좋아하진 않는데 말입니다. 여자친구는 원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나리우스 버거 쪽을 먹고도 괜찮다곤 했다. 나랑 비슷한 입맛 이신 분들, 만약 평소에도 몬스터 와퍼 같은 메뉴를 좋아 했다면 이나리우스를 추천합니다. 사실 이런 콜라보 상품을 한다고 해서 찾아 먹어보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자주 묻는 질문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먹으러 가기 전에 여러 유튜브의 맛평가를 봤는데, 이전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거킹 와퍼 주니어4,700원 불고기 와퍼 주니어4,700원

왼쪽이 와퍼 주니어, 우측이 불고기 와퍼 주니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햄버거 모습

크키가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