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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엘지 서비스센터 무상수리 유상수리 기준 및 제품별 보증기간

LG 엘지 서비스센터 무상수리 유상수리 기준 및 제품별 보증기간

에어컨 이전설치 를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가격이 중요합니다.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물론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느껴진다는 에어컨 이전설치비용이 비싸서 그렇기도 합니다. 삼성에어컨, 엘지에어컨 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요 정규 서비스센터에서 2in1 설치 한다면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 보통 4560정도 예상해야 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저렴하게 에어컨 이전설치 를 해보려고 여기저기 검색도 대부분이 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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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별 보증기간

제품별 보증기간

LG 제품의 보증기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상품 보증기간은 일반 제품, 계절성 상품, LED 전구로 구분합니다. 일반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계절성 상품은 2년, LED 전구는 6개월입니다.

일반 제품은 스마트폰,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주방기기, 가습기, PC, 모니터, 출력기 등이 있습니다. 계절성 상품은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이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은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출장서비스를 예약해두는 방법도 위에 설명한 온라인 상담 예약 및 방문 예약해두는 방법과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 이미지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출장서비스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하는데, 평일은 20,000원, 평일 오후 6시 이후 혹은 주말 및 공휴일에는 26,000원의 출장비를 내셔야 합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상품 중 2대 이상에 대하여 AS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가 아닌 대표전화 15447777번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제품의 AS 사유가 사용자의 과실일 경우 아무리 보증기간 내라도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은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유상 수리 기준

유상 수리 기준은 무상수리 기준에 해당하지 않으면 모두 유상 수리 기준에 해당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상 수리는 매우 여러 사유로 구체화되어 있는데,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이사 등으로 재설치를 하는 경우 인터넷 구매 시 상품 설치를 요청한 경우 다른 기업 제품과 연동 시 타제품이 불량인 경우 소모성 부품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인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 날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만약 유상 수리 기준에 설명되지 않은 고장 사유가 있을 경우 LG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셔서 무상수리 유상 수리 여부를 진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서비스 예약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전문 서비스 요원이 집으로 방문해 증상을 해결해 드립니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필요 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요금 부품비 수리비기술료 출장비

부품비는 물건을 수리할 때 상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소요되는 가격을 의미하고 수리비는 물건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시간에 따른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는 수리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상관없이 무관하게 연관된 것으로 지역, 거리에 상관없이 무관하게 상관없이 무관하게 20,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혹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26,000원입니다.

온라인 상담 예약

일단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 예약을 클릭합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명으로 선택란에 상품 조직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 에어컨 상품 조직 및 가정용 스탠드형 제품명을 선택하였습니다. 물건을 선택한 후 상품 구매 구입시기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그리고 제품에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문제 상황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기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란을 통해 해당 내용을 써넣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전화상담 예약, 영상 상담 예약 중 희망하는 상담 타입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AS신청자의 정보를 넣은 후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하고 싶은 날짜를 고르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위에서는 온라인 상담 예약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본격적인 LG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예약해두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센터 방문 예약을 클릭합니다. 온라인 상담 예약과 동일한 방식으로 상품 조직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는 에어케어 상품 조직 공기청정기 물건을 선택하였습니다. 상품 구매 정보 및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 상품 증상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신청인 정보를 작성 후 센터 찾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내가 방문을 하기 가장 편한 서비스센터를 선택만 해주면 되는데, 지역 검색을 통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서비스센터를 정하셨으면 센터명 가장 우측에 있는 ”방문예약”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해서 LG 서비스센터의 무상수리, 유상 수리 기준과 제품별 보증기간에 관련해서 살펴봤습니다. 백색가전으로 유명한 LG 제품은 워낙 튼튼하게 잘 제작하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찬스는 많이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이라도 상품 고장이 날 경우 AS를 받기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 서비스센터 기준을 잘 참고하셔서 급속도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품별 보증기간

LG 제품의 보증기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은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상 수리 기준

유상 수리 기준은 무상수리 기준에 해당하지 않으면 모두 유상 수리 기준에 해당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