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이용안내
LG전자는 글로벌 소비자 가전상품 제조업체로서, 텔레비전, 스마트폰,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여러 물건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깜짝 놀랄만한 제품뿐만 아니라 놀라운 서비스도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는 상품 구매 후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여러 지원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LG전자는 고객이 물건을 오랜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고장신고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전문 기술진과 함께 최상의 유지보수 및 고장신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빠른 대응을 도와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품 및 서비스 문의 15447777 모든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0900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입니다. 통화요금 발신자부담 상품 및 서비스 문의는 긴급 문의 건에 한해 24시간 운영합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것으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수 가능합니다. 천장형 에어컨 실내기 포함 2대 이상 상품 서비스 접수가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 15447777로 문의하시면 상담사가 접수를 해주십니다.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아니면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상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상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이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은 제조업체 아니면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위니아 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
위니아 제품똑같은 경우 특히나 사이즈가 큰 가전제품들이 많습니다. 딤채등 김치냉장고, 일반 냉장고, 에어컨등 중대형 가전들이 많기때문에 출장서비스는 필수적인데요.고장 수리 및 이전 설치를 원하신다면 아래 알려 드리는 방법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위니아 서비스센터 위니아 에이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후 보이는 메뉴중 출장 서비스 신청으로 들어가거나 위 링크로 바로 출장 서비스에 접속합니다. AS 가능한 품목들 그럼 다음과 같이 나열된 위니아 상품 품목중 자기가 AS 받고 싶은 가전물건을 선택한뒤 제품증상과 서비스 지원자 정보, 날짜시간, 예약정보확인 절차를 차례대로 선택,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LG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위치 찾기
가까운 LG 서비스센터 위치가 궁금하다면 엘지전자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전자 홈페지이에서 고객지원서비스 센터찾기로 이동하면 위치기반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금요일 9시 18시 토요일 9시 13시 점심시간 12시 13시 휴무일 일요일 공휴일 토요일을 12시 30분에 접수 마감 센터마다. 운영시간 차이 있을 수 있음 꼭 문의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화면에서 상단의 광역시와 도에서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의 서비스센터 목록을 보시면 원활 표시로 현재 서비스센터의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영업시간과 휴무일 그리고 취급하는 가전제품들의 목록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점 및 서비스 센터
LG전자는 전 세계적으로 넓게 퍼져있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러 지역에는 LG전자의 지점 및 서비스 센터가 설치되어 있어 고객이 필요할 때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지점 및 서비스 센터는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아니면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상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상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상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이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은 제조업체 아니면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위니아 서비스센터 예약
위니아 제품똑같은 경우 특히나 사이즈가 큰 가전제품들이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