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KFC 이 메뉴 아무도 안 먹어 봤을걸 호주 KFC 메뉴 추천

KFC 이 메뉴 아무도 안 먹어 봤을걸 호주 KFC 메뉴 추천

한국에 있는 메뉴판과 많이 다른 모습이죠?이곳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메뉴가 징거 박스Zinger Box입니다. 다른 메뉴 또한 충분히 배부르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으나 지금 제가 언급한 메뉴는 햄버거와 치킨 3개봉과 날개 을 함께 진행하여 느낄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이죠 가격 11.95이곳에서 닭 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Ultimate Box 메뉴를 시키시면 큰 닭다리 1개를 줍니다. 가격10.95그리고 메뉴를 시키시면 처음 음료를 하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7업세븐업 을 주로 시키는데 한국에 있는 사입니다. 혹은 스프라이트와 동일한 맛입니다. 매장마다. 음료를 어떠한 방식으로 넣어두는지는 조금씩 다르겠지만 음료를 큰 사이즈와 보통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무사히 주문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와서 내용물의 구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다음으로 권장 드릴 KFC 권장 메뉴는 치킨 메뉴인데요. 바로 블랙라벨 치킨 입니다. 그냥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둘 다. 강추 드려요. KFC의 원래 고전적인 치킨 메뉴는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인데요. 이 메뉴가 나오기 전에는 원래 늘 핫크리스피치킨을 시켜 먹었었어요. 핫크리스피치킨도 충분히 맛있죠 그러나 블랙라벨치킨이 발매 된 이후로는 이것만 시켜먹는답니다 앞에서도 살짝 언급했지만, 제가 닭가슴살보다는 닭다리살을 좋아하거든요 블랙라벨 치킨은 순살 치킨인데요, 그냥 순살도 아니고 닭다리살 통살 순살 치킨 입니다.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다음 추천메뉴는 닭껍질튀김과 닭똥집튀김 입니다. 사실 이 메뉴들은 엄청 맛있어서 권장 드리는 것은 아니구요. 사이드로 먹기에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권장 드려요 일반 패스트푸드 매장에 이런 메뉴 파는 곳 없잖아요 그냥 치킨만 시키기 심심할 때 뭔가 계속 주워먹고 싶은 것을 먹고 싶을 때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모두 괜찮으니 권장 드립니다. 제가 워낙 치킨의 튀김부분을 너무 좋아해서, 닭껍질튀김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너무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바삭바삭해서 자꾸 손이가는 것은 맞지만 사실 좀 짠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뿌려져있는 소스가 약간 달달하니 맛있어서 단짠의 매력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