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이 메뉴 아무도 안 먹어 봤을걸 호주 KFC 메뉴 추천
한국에 있는 메뉴판과 많이 다른 모습이죠?이곳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메뉴가 징거 박스Zinger Box입니다. 다른 메뉴 또한 충분히 배부르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으나 지금 제가 언급한 메뉴는 햄버거와 치킨 3개봉과 날개 을 함께 진행하여 느낄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이죠 가격 11.95이곳에서 닭 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Ultimate Box 메뉴를 시키시면 큰 닭다리 1개를 줍니다. 가격10.95그리고 메뉴를 시키시면 처음 음료를 하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7업세븐업 을 주로 시키는데 한국에 있는 사입니다. 혹은 스프라이트와 동일한 맛입니다. 매장마다. 음료를 어떠한 방식으로 넣어두는지는 조금씩 다르겠지만 음료를 큰 사이즈와 보통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무사히 주문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와서 내용물의 구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다음으로 권장 드릴 KFC 권장 메뉴는 치킨 메뉴인데요. 바로 블랙라벨 치킨 입니다. 그냥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둘 다. 강추 드려요. KFC의 원래 고전적인 치킨 메뉴는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인데요. 이 메뉴가 나오기 전에는 원래 늘 핫크리스피치킨을 시켜 먹었었어요. 핫크리스피치킨도 충분히 맛있죠 그러나 블랙라벨치킨이 발매 된 이후로는 이것만 시켜먹는답니다 앞에서도 살짝 언급했지만, 제가 닭가슴살보다는 닭다리살을 좋아하거든요 블랙라벨 치킨은 순살 치킨인데요, 그냥 순살도 아니고 닭다리살 통살 순살 치킨 입니다.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다음 추천메뉴는 닭껍질튀김과 닭똥집튀김 입니다. 사실 이 메뉴들은 엄청 맛있어서 권장 드리는 것은 아니구요. 사이드로 먹기에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권장 드려요 일반 패스트푸드 매장에 이런 메뉴 파는 곳 없잖아요 그냥 치킨만 시키기 심심할 때 뭔가 계속 주워먹고 싶은 것을 먹고 싶을 때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모두 괜찮으니 권장 드립니다. 제가 워낙 치킨의 튀김부분을 너무 좋아해서, 닭껍질튀김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너무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바삭바삭해서 자꾸 손이가는 것은 맞지만 사실 좀 짠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뿌려져있는 소스가 약간 달달하니 맛있어서 단짠의 매력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