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예능 마녀체력 농구부 감독, 코치 및 선수정보
더 솔직해진 사랑 이야기로 다시 규명하는 그린라이트 연애 상담 예능의 원조, 레전드가 돌아옵니다. 방송일 2022년 8월 5일 금요일 제작사 JTBC 스트리밍 TVING 티빙 연출 홍인기, 김학영 작가 정유진, 서소영 외 출연진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 2013년 전국에서 핫했던 JTBC 예능 마녀사냥이 2022년 8월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어요. 마녀사냥 시즌1은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무려 2년동안 금요일 밤 예능을 책임져 왔는데요, 노골적이고 적나라한 여자, 남자, 연애, 관계까지 이때까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수위와 패널들의 재치있는 입담에 젊은층들의 많은 애정을 받았었습니다.
시청자의 연애 상담 사연을 받으며 각 패널들이 의견을 주고받고 사연자에게 조언하는 플롯이었는데요, 사연자들은 사연 내용 마지막에 항상 이렇게 실행하는 그녀, 그린라이트 인가요?라는 말을 합니다.
마녀체력 농구부 출연진
8명의 여자 농구선수 멤버 코치진 문경은, 현주엽, 정형돈 마녀체력 선수들 송은이, 고수희, 박선영, 장도연, 허니제이, 임수향, 옥자연, 별 고수희 선수는 누구? 다정한 금자씨에서 마녀 역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최근 출연작은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주인공 이유리를 도와주는 감방 동기 역으로 나왔었죠. 박선영 선수는 누구? 박선영 선수는 SBS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허니제이 선수는 누구?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했던 댄서이고, 정통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입니다.
JMS 교인협의회, 여성 간부 중형 선고에 입장문 발표
ldquo;정당한 모든 방법을 강구해 정명석 목사와 여성 목사들에 관련해서 항소를 통해 무죄를 밝혀나갈 것기독교복음선교회(통칭 JMS)측은 10월20일자 보도자료에서 ldquo;기독교복음선교회(통칭 JMS) 정명석 목사의 공범으로 구속된 여성 간부들에게 법원이 7년, 3년 등의 징역을 선고하면서 선교회 교인들이 강력하게 이의를 제기하고 나섰다rdquo;고 밝혔다.
대전지법 형사12부부장 나상훈에서 20일 준유사강간 혐의로 구속 기소된 기독교복음선교회JMS 관계자 A44씨에게 징역 7년을, 준 유사강간 방조 혐의로 기소된 민원국장 김51bull여모씨에게는 징역 3년을 개별적으로 선고했다. JMS 정명석 목사의 후계자로 알려진 A씨는 2018년 34월 홍콩 국적 여신도에게 잠옷을 건네주며 여기서 주님을 지키며 잠을 자라고 지시해 정명석의 준 유사강간 범행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