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지점 실비청구 실손 청구서류 DB손보
DB손해보험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항목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운행 중 긴급상황 발생으로 인해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타이어펑크 수리지렁이, 휴즈 교환, 비상급유, 긴급구난, 배터리충전, 부동액 보충, 잠금장치 해제, 브레이크오일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당황하지 마시고 이 글을 통해 DB손해보험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방법을 확인하시고 전화를 통해 신고접수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고객센터 ARS 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ARS를 통해서는 1번은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2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 3번 보험 신규가입상담,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안내, 5번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변경, 해지, 보험료 납입 업무, 6번 자동차보험 변경해지, 7번 대출, 8번 증명서발급 자동화서비스 연동 및 고객불편사항 접수, 0번은 상담사 연동 메뉴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휴일의 경우 ARS 연동 항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1.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혹은 고장으로 차량 수리를 위한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 혹은 20km 중 보험증권에 보존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경우 1일 1회, 60km까지 무상 견인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된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비용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되며 차량의 적재물 혹은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긴급견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부동액 보충서비스 자동차 부동액의 부족으로 인해 차량을 운행할 수 없는 경우, 부동액 보충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전기자동차EV의 경우에는 부동액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1. 보험사 견인업체 대신 현장과 가까운 견인업체를 이용한 후 견인료를 보험처리할 수 있나요? 긴급한 경우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정 경우터널, 대담한 고속도로 등로 DB손해보험 출동업체를 기다릴 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이용한 견인업체 견인료 영수증을 첨부하여 당사에서 정한 기초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DB손해보험 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대담한 상황으로 판단이 될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프로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가입기간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는 3회 이용이 가능하며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자동차보험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한도 초과 시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ARS 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