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광주점집 신내림 2년차 (사주나루) 오태양 솔직후기

광주점집 신내림 2년차 (사주나루) 오태양 솔직후기

경기도 광주점집 자미신궁입니다. 자미신궁은 경기도 광주가 유일합니다. 우리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이 됩니다. 첫번째 앞에 먼저 카카오톡 상담후기 링크를 걸어요 어느 날 어머니를 모시고 어딜 다녀오는 길 저희 어머니가 얘기를 꺼내시게 돼요 엄마 친구 딸이 내림을 받아야 한다나 봐 아 그래요? 무속인 힘든데. 처음 얘기의 시작은 이거였어요 저는 또 눈치 없이 무당 되니 자유가 없습니다.. 이건 머 종합노동입니다.

그 사람의 직업적인 상황, 성향을 맞추셨습니다.

사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함께 일을 하는 거 자체가 흔한일은 아니라서 선생님께서 직업적으로 안정화 되어있지 않습니다. 라는 말을 했을 때 가장 놀랐던 거 같습니다. 뭘 계속 벌리긴 하는데 도대체가 정착하기가 어렵고, 마음이 붕 떠있다는 겁니다. 이 사람이 일을 하게 되어도 직장을 다니게 되어도 영 망할 인원은 아닌데 지금은 너무 힘겹게 이끌어가고 있다길래 저도 모르게 고집이 세서 그렇다며 푸념을 늘어놓게 되더라구요 성향은 책임감이 강한 사람, 자기가 한번 벌려 놓으면 어떻게든 책임지는 사람, 따분한 거 싫어하고 반복되는 거 못한다, 남한테 싫은 소리 못합니다.

등을 언급하셨습니다.


제 생각흐름과 공수가 같았습니다.
제 생각흐름과 공수가 같았습니다.


제 생각흐름과 공수가 같았습니다.

이건 무슨 말이냐 하면 제가 고민하고 말씀드리고자 하는 부분을 선생님께서 미리 낚아채셨습니다. 사실 강사 말투가 오해하기가 좋게 딱딱하시고 점사에는 사담이 없으신데요, 다시 만나고 싶은 남자가 있어 그분에 대하여 재회 시기를 좀 보고 싶습니다. 하니 안되는데. 이렇게만 말씀하셔서 생각보다. 좀 더 당황스러웠달까요. 이 분. 상황이 힘들어서 지금 돈도 많이 못 모았을 텐데. 먼저 연락해도 되는 시기만 알려줄게요. 이런 거 보시면 참 츤데레? 아닐까요. 사실 저도 연락이 오길 바라고 질문드렸다기 보단 언제 연락해도 되는지, 연락을 하면 받아줄지가 궁금했거든요. 선생님께서도 받는 쪽 보다.

저는 하는 쪽이 훨씬 유리한 운으로 작용합니다. 합니다. 전화로만 봤기에 현재 인천점집 어디 계신지는 제대로 알지 못합니다. 전화신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10분 상담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