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노팩토리 갤럭시 Z 폴드2 루이비통 모노그램 패턴 디자인 투명 카툭튀 보호 하드 케이스
MINU HOME 미누 홈 MINU HOME 미누 홈 갤럭시 폴드 부터 갤럭시 폴더블 디바이스에 관하여 케이스가 엄청나게 수요가 없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제조하는 제품에 의존하여 판매되는 제품이 많았고 국내 생산 업체는 사실상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갤럭시 Z폴드2는 과연 어떨까요? 갤럭시 폴드보다는 조금더 늘어난 추세이긴 하지만 그래도 케이스가 없는건 마찬가지입니다. 동일하게 중국에서 제작된 물건을 떼와서 브랜드명을 붙여 파는 OEM 제품이 많았고 또한 정품케이스 조차도 전면 케이스는 없고 후면 케이스만 존재하고 있습니다.
제품출판 후 케이스를 사용하기위해 몇가지 물건을 구매해봤습니다. 국내제품과 중국 OEM물품 등 여러 케이스를 착용해봤을 때 개인적으로 느낀 케이스의 성능과 효과를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디자인 매트하면서 시크함을 보여줌, 슬림한 핏감으로 에어라인 이름이 조화로운 케이스 무게 슬림한 핏감으로 이전 케이스들 보다는 가벼움을 보여주는편, 그립감도 괜찮지만 오래 사용시에는 두께감이 조금 느껴짐 착용법 착용 방식은 전 후면 모두 끼우는 방식이며 전면 엣지 라인 부분은 일반 케이스 보다. 얇게 사출되어 제스처 시 그나마 가장 좋음 등등 무광 매트의 경우 유분이 묻어날 수 있으나 닦아주면 금방 사라지며, 신경이 민감한 분들은 자주 닦아줘야하는 점에서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우측 끝 모서리에 에어캡 이라면서 돌기가 있었는데 이부분은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어보입니다. 크게 티나진 않아요 베락스 P563 케이스 이제 케이스 그만 구매해야지 하면서 고민하다가 등록일 순으로 새 제품이 올라와서 구매해봤습니다.
디자인 무광 케이스라서 시도는 좋았지만 두껍고 사출마감이 고르지 않아 기기에 손상을 줄 수 있음 무게 두께감이 있고 그로인해 무게감이 무껴지기 때문에 그립감과 휴대성에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착용법 착용 방식은 전 후면 모두 끼우는 방식이며 전면부가 사출이 불안정하게 사출되었고, 사이즈가 맞지않습니다. 등등 물품 가격은 저렴하지만 앞면은 사용못할 수준의 유격, 그리고 두꺼운 두께감 때문에 묵직한 느낌이 강합니다.
삼성 아라미드 스탠드 케이스 지금까지 제일 만족스러운 케이스 입니다, 과거 갤럭시 폴드의 기본 케이스와 같은 케플라 스타일로 아라미드 소재를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슬림한 핏감을 보여줍니다. 기본케이스와 느낌은 같지만 후면에 있는 스탠드가 탈부착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그립감 측면에서는 조금은 거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