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얼굴 톤에 다른 조절된 염색 나한테 조절된 염색은 무슨 색일까

얼굴 톤에 다른 조화로운 염색 나한테 조화로운 염색은 무슨 색일까

동양인의 머리는 거의 모든 검은색입니다. 본인의 개성표현 혹은 퍼스널컬러에 조화로운 모발염색을 합니다. 그렇다면 염색을 숙련된 방법은 뭐가 있을까? 염색약의 종류 1 일시적 염모제 커다란 염모분자로 모표피층을 코팅하며 샴푸시 생상이 씻겨져 나가면서 기존의 모발색으로 돌아옵니다. 모발손상이 없으며, 색상변화가 다양합니다. 사용방법이 간편합니다. 마찰에 의해 색소가 떨어질 수 있으면 베개나 옷 등에 묻어나고 땀, 혹은 수분에 의해 쉽게 지워질 수 있어요.

컬러, 젤, 컬러, 무스, 컬러스프레이, 컬러클렌저 등 이 됐습니다. 모발에서 일시적 염모제의 효과 큰 색 입자들이 모표피에 부착, 마지막 색깔 있는 형태로 도포됩니다. 화학적으로 azodyes입니다.


차콜브라운
차콜브라운

차콜브라운

애쉬계열이 섞여 약간 탁해지는 차콜브라운 느낌입니다. 그레이브라운, 스모키브라운도 비슷한 색상입니다. 햇빛 비추어보았을때 애쉬한 느낌의 잿빛이 약간 반사되어 보이며 노랗거나 붉지 않아서 좀 더 고급져보이는 색상입니다. 무난한 컬러를 희망하실때 추천드리며, 대신에 애쉬계열으로 연출되어 조금 차가워보입니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컬러이고, 탈색없이 가능한 컬러이기 때문에 탈색 작업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묘한 느낌의 애쉬한 브라운계열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리는 차콜브라운 컬러입니다.

초코브라운
초코브라운

초코브라운

레드브라운에서 조금 더 톤다운 되고, 기본 브라운의 비율이 좀 더 높은 초코브라운 색상입니다. 피부톤이 어두우신 분들은 무작정 밝은 색 보다는 중 저명도의 초코브라운 계열이 피부톤을 더 환히 밝혀드리며, 깨끗한 느낌을 극대화해드리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6레벨대의 톤다운 된 컬러이다보니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모발색에 자연히 연결되는 느낌이기에 염색 주기를 맞추기 귀찮은 분들이나, 염색을 자주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 하시는 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골드브라운
골드브라운

골드브라운

밝은 색을 희망하는 분들 께서는 골드브라운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노란 베이스가 많이 때문에 얼굴 피부가 노란타입에 가까우시면 가능하면 피해주시면 좋은 색상입니다. 여름 시기 밝아보이고 싶으실때는 골드브라운 컬러도 추천드립니다. 때로는 톤다운 된 골드브라운 컬러도 있는데요, 밝은색으로 염색을 하셨을때 얼굴만 너무 둥둥 떠보이거나, 왠지 색이 겉도는 느낌이 드셨을 때는 78레벨의 중명도 레벨에 가깝게 골드브라운 컬러를 하기도 합니다.

노란 베이스가 도는 브라운계열이라 조금 더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메이크업도 약간 더 지속해서 진하게 표현하시는게 잘 어울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차콜브라운

애쉬계열이 섞여 약간 탁해지는 차콜브라운 느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초코브라운

레드브라운에서 조금 더 톤다운 되고, 기본 브라운의 비율이 좀 더 높은 초코브라운 색상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드브라운

밝은 색을 희망하는 분들 께서는 골드브라운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