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The Matchmakers
순정복서 방송시간 몇부작 출연진 등장인물 이상엽 김소혜 KBS 월화드라마 8월 12일에 첫 방송을 앞둔 KBS 2TV의 신규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인 이권숙과 냉철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삶을 건 승부조작을 벗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운동 성장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이상엽은 김희원 역할로, 놀라운 투수로서의 능력을 가진 김희원을 위해 자율적으로 승부조작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그는 에이전트 김태영으로 변신하여 천재 복서 이권숙역할 김소혜의 행방을 찾아가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세련된 인연과 불안한 은퇴 계획이 얽히게 됩니다.
김태영은 링 안에서 벌어지는 승부조작과 탈출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전해집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시놉시스
1. 시청자 대신 나쁜 놈들 멱살 잡아주는 여성 히어로의 등장. 뉴스 속, 끊임없이 튀어나오는 범죄자들을 볼 때마다. 멱살 싶은 심정을 누구나 느껴봤을 것입니다. 이를 용감하게 실행에 옮긴 자가 있으니.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멱살 한번 잡힙시다. 시사프로에서 특종을 터트리는 기자, 서정원. 나쁜 놈들의 죄를 밝혀내는 사입니다. 고발과 함께 더 강하게 뻗어나가는 주인공의 욕망을 통해 강렬한 희열과 대리만족을 주고자 합니다.
2. 죽을 만큼 황홀하다가도 죽일 만큼 증오스러운 아찔한 감정, 사랑. 누구나 사랑에 빠졌을 땐, 마냥 영원할 거라 착각합니다. 사랑이 끝나면, 다신 사랑하지 못할 거라고 또 착각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등장인물
프로멱살러라는 수식어를 가진 KBM 방송국의 보도국 기자로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만든 프로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선풍적인 화제를 얻어 그야말로 대박이 터진 인생이 됩니다. 대중의 분노를 산 인물을 취재한 뒤 사입니다. 발언을 날리며 승승장구하던 중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인생이 걷잡을 수 없이 추락합니다. 그리고 그 상태로 절대 만나고 싶지 않았던 김태헌 형사와 재회하게 됩니다. 강하경찰서 강력 1팀 형사로 누구보다.
빠르게 달리고 누구랑 싸워도 지지 않는 몸놀림 덕분에 경찰대로 갔고 강력팀 형사가 되었습니다. 하기 싫은 건 죽어도 못하고 하고 싶은 건 꼭 해내야 직성이 풀리는 마이웨이의 성격으로 말은 한량처럼 설렁거리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행동파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나쁜 놈들을 잡던 중 서정원을 다시 만나게 되고 깊은 혼란에 빠진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등장인물
윤해준 김동욱 방송국 기자 출신 앵커 방송사 사회부 기자로 입사 후 최연소 주말 9시 뉴스 앵커가 되었다 냉철하고 직선적이며 뇌 회전이 빠르고, 뛰어난 체력과 우월한 외모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 백윤영 진기주 출판사 편집자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 지독한 사회생활의 스트레스를 어머니에게 화풀이하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일을 겪게 되고 뼈저리게 후회하며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 순애 서지혜 우정고등학교 3학년, 훗날 윤영의 어머니. 누구보다.
순수하고 반짝였던 문학소녀. 밝고 긍정적입니다. 상상력이 뛰어난 만큼 겁도 많은 울보지만, 금방 잊고 털어낸다. 희섭 이원정 우정고등학교 3학년, 훗날 윤영의 아버지. 누구보다.
자주 묻는 질문
멱살 한번 잡힙시다.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멱살 한번 잡힙시다.
프로멱살러라는 수식어를 가진 KBM 방송국의 보도국 기자로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만든 프로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선풍적인 화제를 얻어 그야말로 대박이 터진 인생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윤해준 김동욱 방송국 기자 출신 앵커 방송사 사회부 기자로 입사 후 최연소 주말 9시 뉴스 앵커가 되었다 냉철하고 직선적이며 뇌 회전이 빠르고, 뛰어난 체력과 우월한 외모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 백윤영 진기주 출판사 편집자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