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공단 배움터 httpsedukotsaorkr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2년마다. 1번씩 실시하는 자동차 검사는 모든 자동차들이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는 검사입니다. 검사를 받지 않으면 위반기간에 따라 과태료도 있어 안내에 따라 잘 받아야 합니다. 자동차 검사의 목적은 운행 중인 자동차의 안전도 적합여부를 판별하여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소음 및 배출가스로부터 환경오염을 예방하기 위합입니다. 또한 자동차의 동일성 확인을 통해 국민의 재산권을 보호하고, 책임보험 가입 여부 확인 및 불법 튜닝 여부를 확인하여 주행 질서 확립에 기여합니다.
교통안전공단 배움터에서 진행중인 과정의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통안전담당자 신규교육 관할 교통행정기관에서 교통안전담당자로 지정 신고한 자를 대상으로 16시간의 신규훈련을 진행합니다. 직무를 시작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1회 이수해야합니다. 교통안전담당자 보수교육 교통안전담당자가 신규교육 이후 주기적으로 받아야하는 교육으로, 직무를 시작한 날이 속하는 연도를 기준으로 2년마다. 1회씩 8시간을 이수해야합니다.
운수종사자제주 강원 운수종사자들은 관련법에 따라 연마다 보수훈련을 받아야합니다. 보통 지역마다. 위치한 교통연수원등에서 운영하지만, 제주도와 강원도에는 연수원이 없기 때문에 교통안전공단 배움터에서 대신 진행합니다.
남부자동차공업 정보
주소 대전 동구 옥천로 273 민간자동차검사소 대전 동구에 위치한 남부차는 1994년에 설립된 자동차 수리 및 종합검사 업체입니다. 남부차는 대전 동구 판암기지창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체 운영으로 많은 시간 동안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차량 총 중량이 5500kg 이하인 자동차에 대한 종합 수리 및 종합 검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남부차는 현재 네이버 예약제 및 전화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검사 예약을 더 빠르고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기검사의 경우 30,000원으로 수행되며, 종합검사의 경우 60,000원이 부과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정확하고 빠른 자동차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