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베벨스타드 저렴한 가성비 슈퍼싱글 침대 프레임 사용 설치 후기
고양이케아 출발 항상 뭔가를 구입할 때는 왜 이리 설레는지.소비보다. 수입을 더 반겨야 하는데 말이죠아이가 어릴 때 침대에서 떨어진 기억에 저상형 침대를 쓰거나 매트만 깔고 잠을 잤는데이제 첫째가 어느 정도 자라고 자기 방이 생기니 왜 이리 지저분한지걱정 끝에 침대를 놓기로 결정을 하고 이케아로 출발고양이케아가 그나마 가까워서 자주 가는 편인데 항상 차가 많은 거 같습니다. .가구조립에 흥미진진 있는 분들 모두 모여라 잘 꾸며져 있는 이케아쇼룸을 보시면 나도 저렇게 꾸미고 싶습니다.
네스툰 잠자리 조립 준비물
십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집에 가지고 계신 십자 드리이버를 찾아 곁에 두세요. 뢴세트 갈빗살을 조립할 때 이용합니다. 혼자 하지 말라네요. 두 사람이 하라네요. 헤드쪽을 먼저 조립한 뒤에 가드들을 끼울 때 누군가가 옆에서 사이드를 들고 높이를 유지시켜주어야 하기 때문에 두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만약 1인 2역을 하시려면, 잠자리 높이정도를 지탱시켜줄 수 있는 견고한 물건을 곁에 두세요. 저는 종이 패키지 안에 딸려 온 종이 완충재 3개를 포개어 높이 응원을 하며 조립하였습니다.
이 부분은 사이드 조립 때 다시 말씀드릴게요. 종이상자 안에 들어있는 조립공구비닐을 오픈하셔서, 내용물이 모두 있는지 확인합니다. 나사 8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4코너에 각각 2개씩해서 총 8개입니다.
네스툰 잠자리 조립 절차
1. 바닥에 종이상자를 깔아 놓은 채로 헤드를 찾아 놓습니다. 헤드가 놓일 잠자리 방향을 미리 조립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헤드에는 앞뒤가 있는데요, 헤드 양 옆기둥의 구멍의 모양을 보고 판단하십니다. 구멍을 잘 보시면 살짝 위로 올라와 있는 구멍이 앞면이고, 돌출된 흔적 없이 그냥 뻥 뚤린 구멍이 뒷면입니다. 조립하실 때 앞면을 보이게 하여 바닥에 놓습니다. 그 다음 종이 상자 안에 남은 철재 2개, 따라서 얘네들은 헤드와 발쪽을 지탱해주는 가드가 되겠습니다.
이 두 머리발 가드는 똑같습니다. 둘 중 아무거나 하나를 헤드 기둥에 맞취 꺼워줍니다. 끼우는 방향은 1번 설명서의 모습입니다.
넙적한 종이상자
넙적한 종이상자를 오픈합니다. 오픈하실 때는 잠자리 놓을 장소로 가져오셔서 여는 것이 좋습니다. 종이상자에는 침대의 헤드와 헤드쪽 가드, 발쪽 가드 이렇게 3개의 철판이 담겨있습니다. 종이상자는 조립할 때 아래에 깔고 사용해야하니 바로 치워버리지 마시고, 안에 들어있는 종이 완충제도 가까운 곳에서 두고 조립을 시작합니다. 네스툰 설명서를 집어듭니다.
포장되어 온 모습. 롤로 진공포장되어서 배송됩니다. 롤을 펴고 있는 모습. 엄청 납작합니다. 처음 열어서 점점 부풀어 오르는 모습. 이건 오픈하자마자라 조금 납작하고 시간이 지나면 조금 더 부풀어 오릅니다. 사용방법에는 72시간 정도 지나면 완전히 펴서 제모습을 갖춘다고 되어있습니다. 이건 관리나 유의사항이 적힌 페이지 이건 완전히 펴지고 난 모습 그리고 가장 걱정했던 튀어나오는 정도.사람에 따라 튀어나오는 것이 거슬릴 수도 있겠지만 나는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다.
그리고 오히려 매트리스를 좀 더 크게 덮어주는 느낌이라 안정감이 있다고 할까? 그리고 위에 깔개를 한번 더 덮어주니 별로 티가 나지도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나는 괜찮았다. 이 토퍼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건 올해 7월 8일이고 사용한 지 약 3개월이 되어간다. 3개월 사용후기단점딱히 없습니다.. 장점그냥 매트리스보다. 명확히 푹신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네스툰 잠자리 조립 준비물
십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스툰 잠자리 조립 절차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넙적한 종이상자
넙적한 종이상자를 오픈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