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메타 구입 후기 온유약국을 사용해 구매
유통기한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일로 부터 한 2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 2023년 03월 26일까지 라고 나오네요. 우선은 피로한 분, 발육기 아이들, 병을 앓고 난 후 회복 등에 좋다고 합니다. 이 비타민은 약국에서도 대부분이 추천하고 있는 약품이라고 해요. 정품이면 위의 사진과 같이 품질 보장 스티커가 양면에 부착되어 있어요. 가격대는 약국마다. 다른데 이 정도면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금 비싸죠? 한 통당 60알씩, 2개월 먹을 수 있어요. 박스에 두 통이 들어있으니까 총 4달치네요 통마다.
B6 피리독신 vs 피리독살포스페이트
피리독신은 흡수되어 활성형인 피리독살포스페이트PLP, Pyridoxal Phosphate, Pyridoxal 5phosphate로 전환됩니다. 어쩌면 B2와 더불어 구내염 등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편입니다. 냄새B6는 냄새가 덜한 편이긴 한데 그래도 조금 있습니다. 당연히 PLP가 덜납니다. 흡수도 및 배출속도가 조금 그렇기는 한데,PLP가 몇십배 흡수가 잘되고 배출속도도 몇십배 느립니다.
간손상?피리독신은 흡수되어 간에서 PLP로 변환되어야합니다. 만약 간염 등으로 간기능이 저하된 경우 피리독신의 충분한 흡수를 기대할 수 없기에 PLP가 유리합니다. 신경병증피리독신의 경우 과다복용시 신경세포에 독성이 나타날 수 있었으나 PLP의 경우 그런 부작용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B2 리보플라빈 vs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B2는 사실 B1만큼 그런 식으로 개발이 각양각색으로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B2, B6는 구내염에 많이 사용되는데 하지만 흡수가 덜되더라도 50mg 단위로 왕창 복용하면 소량 흡수된 양으로도 충분히 구내염에 개선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소변도 노랗게 나오기 때문에 영양제를 먹은 느낌이 납니다. 냄새B2는 냄새가 덜한 편이긴 한데 그래도 조금 있습니다. 당연히 부티레이트가 덜합니다.
흡수도삐콤씨 자료를 참고하면 7.3배 그냥 눈으로봐도 큰 차이가 납니다. Riboflavin Transporter-3 즉 수송체를 늘려 흡수를 증가시킵니다. 체내잔류시간배출속도도 2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보통 구내염으로 먹는 비타민제의 경우 배출속도를 고려하여 아침저녁으로 먹는데 부티레이트는 아무래도 한번복용으로 나눠먹는 수준을 노릴 수 있습니다.
복용 후기와 효능에 대한 느낌
세상에 나와있는 모든 영양제 및 건강보조 식품이 마찬가지인데, 먹자마자 슈퍼맨이 된 것 같은 느낌은 나지 않는 게 일반적입니다. 다만 비타민 복용 느낌은 먹은 뒤 소변 색깔이나, 속에서 올라오는 비타민 냄새 등등의 정보만 블로그를 통해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비타민인지는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복용한 지 30분이 지난 시점부터 속에서 올라오는 농도 어두운 비타민 향 때문에 한통을 다.
먹기가 조금 거북한 제품도 있긴 있었습니다. 비타민 냄새라는 것은 흡사 마늘향과 비슷할 수도 있는데, 비타민B가 강화된 영양제에서 특히 그렇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먹고 난 뒤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도 전혀 없고 크기도 적당해서 목 넘김이 어렵다거나 그런 느낌도 거의 없습니다.. 알약이라는 게 크기가 조금만 커져도 목에서 넘어갈 때 목구멍부터 해서 식도 이곳저곳에 걸리면서 넘어가는 게 있었으나 이 제품은 전혀 안 그렇다.
자주 묻는 질문
B6 피리독신 vs
피리독신은 흡수되어 활성형인 피리독살포스페이트PLP, Pyridoxal Phosphate, Pyridoxal 5phosphate로 전환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B2 리보플라빈 vs
B2는 사실 B1만큼 그런 식으로 개발이 각양각색으로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복용 후기와 효능에 대한
세상에 나와있는 모든 영양제 및 건강보조 식품이 마찬가지인데, 먹자마자 슈퍼맨이 된 것 같은 느낌은 나지 않는 게 일반적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