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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공인인증서 갱신 (ft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용 공인인증서)

사업자 공인인증서 갱신 (ft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용 공인인증서)

최근 개인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갱신을 했습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국민은행 공동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공동인증서 대신 다른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많이 하지만 저는 아직까지도 이게 더 편하더라고요. 더 안정된 것 같다는 생시각 들고요. 지난주,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시스템 오류 이슈가 있었습니다. 특정인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한 뒤 다른 사람의 인증서를 이용해서 인증을 해도 특정인의 명의로 로그인이 되는 오류였는데요. 해당 단점은 간편인증서를 이용했을 때만 발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1단계부터 함께 시작해볼까요? 첫번째 한국사업자인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발급서비스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한국사업자인증 발급서비스는 총 2가지로 그 중 한가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당일 발급은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서류 제출 후, 인증서 발급을 당일에 받을 수 있으며 간편 발급은 요청한 주소로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 제출 후, 인증서 발급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각 특징들이 다른데 저는 간편발급으로 발급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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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약 1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40할인의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서 다른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가장 좋은 점은 간편 발급 다년형 인증서의 경우 갱신 없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기 때문에 이런 혜택을 놓쳐서는 안되겠지요 저는 간편 발급 3년형으로 발급 받아서 3년동안 갱신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증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되지만 하지만 사업자 등록증 다들 갖고 계시죠? 그걸 토대로 위에서부터 순서에 맞게 입력해주시면 쉽게 작성 해볼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 방법도 본인이 선택 할 수 있는데요대표자 본인이 제출할 수도 있고, 대표자 대신 대리인이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그에 맞게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