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첫 기도편지 개인 이야기
농사용 달력 독판 주문제작. 독판은 지역별로 농업 정보를 주시면 앉혀 드려요. moq 1,000부는 단가 꽤 나가요? 지역별로 보통은 4,000부 이상 주문 나와요. 기성 영농카렌다.
은행 달력
벽에 거는 은행 달력은 디자인이 예쁘지 않고 크고 촌스러워서 풍수를 알지 않았다면 걸지 않았을 겁니다. 직장에 다니는 관계로 평일 낮에 문을 여는 은행에 가서 달력을 얻어오는 건 쉽지 않았습니다. 어렵게 구해온 농협 달력입니다. 은행 달력을 여러 개 얻어와서 당근 마켓에 5천 원에 파시는 분들도 많습니다.고 하더라고요. 촌스럽지만 복을 불러온다고 하니 거실 한켠에 걸어 보았습니다. 글자가 큼직큼직해서 날짜를 알아보기에 아주 좋습니다.
벽걸이 달력 말고 컴퓨터 책상 옆에 두고 볼 달력이 필요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주 마음에 쏙 드는 달력을 발견했네요. 옛날 뜯어내는 일력을 그대로 디자인한 일력입니다. 다다일력이라고 합니다. 레트로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라 맘에 쏙 듭니다.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책상에 두고 쓰기에 딱 좋은 달력입니다. 2023년 365일로 구성된 달력이며 하루오늘 넘겨가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종이는 습자지가 아닙니다. 보통 두꺼운 메모지 재질입니다.
1월 1일 시작입니다. 아직 2023년이 며칠 남았지만 빠르게 사용해서 보고 싶습니다. 기대되는 2023년입니다. 크지 않는 사이즈로 딱 책상에 올려놓기 좋은 크기입니다. 양면으로 되어있고 넘겨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 맘대로 골라 보는 신년 운세
운세 창으로 들어오셨으면 이제 신년 운세를 보실 시간인데요. 보시는 것 처럼 여러 운세나 해몽 등을 보실 수 있으니 내 입맛에 맞는 운세를 골라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2023 정통 운세로 한번 봐보겠습니다. 운세보기에서 2023 정통 운세로 들어갑니다. 자신의 성별과 양력음력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출생 시간을 입력만 해주면 끝 이용하기 버튼을 선택해 운세 한 번 보겠습니다. 맨 먼저 사주 정보부터 나오시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말들은 잘 몰라서 최우선으로 패스하겠습니다. 사주 보기 바로 밑으로 보시면 2023년 운세 키워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2023년은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해인것 같습니다. 환경과 신상의 변화와 각성이 아주 열정적인 내년이 될 것으로 나와있네요. 본인의 건강을 살필 것이라고 한 것을 보니 내년에는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