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 외 상담 방법 )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 외 상담 방법 )

근처에 있던 IBK 기업은행이 이사를 가면서 은행을 방문하는 건 번거로워졌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를 더 자주 이용하게 되고 그때그때 고객센터를 찾기가 번거로워서, 은행 별로 고객센터 정보 연관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국내 IBK 기업은행 국내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2588 , 15662566 입니다. 예금상담 및 신규, 인터넷스마트 뱅킹 이용안내 및 상담, 카드 상담, 대출 상담은 평일 0900 1800시까지 고객센터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이스피싱 및 사고 신고, 각종 조회, 당타행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안내는 같은 번호로 24시간연중무휴 고객센터 상담이 가능합니다.


준비물과 수수료
준비물과 수수료

준비물과 수수료

마이너스통장의 신청 준비물로는 기업은행 입출금통장일반 예금통장이 필요합니다. 이미 기업은행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면 해당 계좌를 마이너스통장으로 변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대출 기간 중도 상환 시 일정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수수료는 중도 상환 원금에 수수료율과 잔존일수를 곱한 값으로 계산됩니다.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연 이자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상환기일에는 대출금을 정상적으로 갚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소상공인이나 직장인들이 돈에 관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대체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신청 방법

신청 방법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비대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업은행 모바일 앱이 필요하며, 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에 마이너스입출금 예금잔고 신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기업은행의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법 혹은 비대면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신청은 인터넷뱅킹, KB 스타뱅킹, KB 스마트 대출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 외 상담 방법
전화 외 상담 방법

전화 외 상담 방법

1. 채팅 상담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이용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을 검색해 고객센터 고객상담 채팅소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 원격지원상담 인터넷뱅킹 이용 중 장애발생 시 상담직원이 직접 고객의 PC상태를 보면서 장애사안을 고객과 함께 대응하는 상담지원서비스로, 상담시간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원격지원소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국내 고객센터15882588 , 15662566에 전화를 한 후에 서비스코드 515번을 입력하고 상담직원이 고객의 PC를 함께 보면서 해결을 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준비물과 수수료

마이너스통장의 신청 준비물로는 기업은행 입출금통장일반 예금통장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비대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외 상담 방법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