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설암3기 활동 멈춘 이유 프로필
미스트롯 출신 트롯가수 정미애가 설암으로 혀를 3분의 1를 절단하였다고 합니다. 그의 가족과 남편, 이후 가수활동과 인간극장에 출연하는 정미애 가수에 관하여 게시물 해볼까 합니다. 출생 1982년 8월 24일40세 고향 대구광역시 학력 영남대학교 국악과 학사 배우자 조성환1982년생 자녀 장남조재운, 2008년생, 차남조인성, 2016년생, 장녀조아영, 2018년생, 삼남조승우, 2020년생 데뷔 2015년 싱글앨범 미스 트롯트 정미애 소속사 마마엔터테이먼트 1년이 넘게 한동안 보이지도 않고 소식도 없던 미스트롯 정미애가 설암3기라는 암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투병하였다는 현재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정미애 남편과 자녀
동갑내기인 정미애와 남편 조성환 두인원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시절에 만나 함께 가수의 꿈을 키워 오던차에 결혼하여 사 남매를 두고있습니다. 조성환은 현재 부모님이 경영하는 식당을 도와주기도 하고, 또 아내 정미애 곁을 지키며, 네 아이들 돌보면서 묵묵히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있다고 합니다. 조성환에게 아내는 어떤 존재냐고 예전에 물었을때 그는 아내는 신과 같은 존재라고 말하였으며, 아내 정미애는 남편 조성환만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고 하였습니다.
조성환은 아내 정미애 설암 수술당시 무섭고 두려웠으며, 수술이 잘되어 말을할수 있은것에 감사한다고 전해진다. 정미애는 현재 모든 장르를 부를수 있는 가수로 준비되어 있으며, 신곡도 인간극장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미애 활동 멈춘 이유
그렇다면 그녀는 왜 조용히 자취를 감춘 것일까요? 이는 설암이라는 질환 때문이었습니다. 그녀는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그간의 힘들었던 시기에 관하여 진솔하게 털어놨습니다. 미스트롯에서 준우승 후 가수로 데뷔하면서 그녀는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만큼 바쁜 스케줄에 임해왔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체력은 바닥이 났고 면역력이 떨어지며 늘 잔병 살이를 했다고 하는데요. 입안의 염증조차 몇달째 낫지 않으며 그녀를 괴롭혔다고 합니다.
그러던 그녀는 설암 3기라는 청천벽력같은 말을 듣게 됩니다. 이는 다른 말로 구강암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치료를 위해 그녀는 혀의 3분의 1을 절제해야 한다는 소견을 듣습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가수 활동은 커녕 말을 하지 못할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는데요. 결국 8시간의 대수술을 통해 혀를 절제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수술 후유증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미애 씨는 말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방송과 공연, 행사와 넷째를 낳고 2주 만에 다시 활동을 시작했던 미애 씨는 체력은 바닥이었고, 만성피로는 한 몸처럼 움직였습니다. 특히나 입안의 염증은 몇 개월씩 미애 씨를 괴롭혔습니다. 병원에서는 이형성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계속되는 염증에 조직이 굳고 변형이 왔다고 했습니다. 그로부터 몇 개월 후, 그녀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전해 듣습니다. 노래는커녕,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의사의 진단은 설암 3기였습니다.
종양의 크기는 작았지만, 전이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혀의 3분의 1정도를 도려내야 했고, 대략 더 심각한 상황도 예상해야 했습니다. 수술을 하더라도 재발이 쉬운 암이었습니다. 재운, 인성, 아영, 승우 아직은 어린 자식들이 눈에 밟혀,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정매애는 미스트롯 출전당시 아이를 출산한지 한달만에 오디션에 출전하였습니다. 정미애는 아이를 낳은지 한달밖에 안되어 신체가 회복이 안되어 망설였지만 엄마로서 가질수 있는 깡으로 도전하였다고 밝혔다. 정미애는 미스트롯 출전중에 젖이 불어 뒤쪽으로 돌아앉아 짜기도 했으며, 몸이 회복이 안되어 몹시 피곤도 하였지만 애절한 보이스와 시원한 보컬로 마스터들로 부터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하게 되고 결승전에서는 최종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미스트롯 2위를 차지한 정매애는, 의상도 직접 만들어 입었으며 바쁜 스케줄로 피로가 겹쳐 면역력이 떨어져, 입안에 염증이 생겨 한달넘게 낳지않아 병원에 간것이 설암3기를 진단 받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미쳤다고 할걸요, 애 낳고 두달만에 미스트롯 출전 한다고라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미애 남편과 자녀
동갑내기인 정미애와 남편 조성환 두인원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시절에 만나 함께 가수의 꿈을 키워 오던차에 결혼하여 사 남매를 두고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미애 활동 멈춘 이유
그렇다면 그녀는 왜 조용히 자취를 감춘 것일까요? 이는 설암이라는 질환 때문이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미애 씨는 말을 못할 수도
수많은 방송과 공연, 행사와 넷째를 낳고 2주 만에 다시 활동을 시작했던 미애 씨는 체력은 바닥이었고, 만성피로는 한 몸처럼 움직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