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중족골 골절, 발등뼈 골절의 모든 것 원인, 증상, 치료, 수술 후유증

중족골 골절, 발등뼈 골절의 모든 것 원인, 증상, 치료, 수술 후유증

제 발등 부위에서 일어난 저림 현상이 더 이상 대수롭지 않은 것이 아닌 것 같아서, 발등 주변 혈관을 만져보니 찌릿한 고통이 느껴졌습니다. 발등 피부를 구체적인 모양으로 만지면 끈어지는 듯한 고통이 나타나서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등 혈관 주변에서 발생한 통증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발등 혈관 통증은 걷는데는 영향이 없고,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이 없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를 하면 발등 부분에서 찌릿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왼쪽 발등은 오른쪽 발등보다. 적은 통증을 느끼고 있으며, 피부에 독특한 타는 느낌은 없습니다. 이같이 통증 원인으로 발등 혈관염, 말초 동맥 질환, 하지 정맥류, 혈관 부종 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정도 생각하며, 말초 동맥질환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허벅지의 저림이 있는 경우
허벅지의 저림이 있는 경우

허벅지의 저림이 있는 경우

허벅지의 저림의 확인 방법은 누운 상태에서 실시합니다. 벨트를 착용하는 부분의 조금 아래 근처에 허리뼈가 나오는 부분을 찾아 그곳 안쪽을 꾹 누릅니다. 누르고 허벅지 바깥쪽과 앞쪽 등이 저리면, 허벅지의 신경에 원인이 있다외측 대퇴 가죽 신경 장애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셀프 체크에서는 시간이 없을 경우 허리가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노화로 인해서 이런 증상이?
노화로 인해서 이런 증상이?

노화로 인해서 이런 증상이?

노화가 일어나면서 이같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60세 이상부터 말초혈관질환 유병률이 조금씩 상승하게 되죠. 이는 말초 동맥질환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어르신분들은 쉬는 동안 갑자기 움직이게 되면 다리가 저린 듯한 증상을 느껴보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이는 연령대가 더 높아질수록 발병률이 상승하게 되는데, 고혈압이 있으시거나 심혈관 관련 질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조심성을 하셔야 합니다.

허벅지가 저리다
허벅지가 저리다

허벅지가 저리다

허벅지가 저리고 위화감이 있는 경우 외측 대퇴 껍질가이 소크 대체로 히 신경 장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외측 대퇴 손해 신경 장애는 허벅지의 피부 감각을 넘겨주는 신경이 근육이나 인대에 끼면서 조여드는 것에서 허벅지의 바깥쪽에서 앞쪽 부분이 저리는 병입니다. 증상은 통증을 느낀다허벅지의 감각이 둔해지고 혹은 민감하게 됩니다. 타는 듯한 뜨거움을 느낀다등이 나타납니다. 원인에는 힘든 속옷이나 코르셋 벨트의 합계를 지나, 바지가 쪼들린 것을 입고 비만이나 임신으로 배의 무게가 실린다.

등이 있습니다. 총 종아리 뼈 신경 장애 및 외측 대퇴 가죽 신경 장애는 간헐성 파행은 이렇게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헐성 파행은 걸으면 저림이나 고통이 강해지고 쉬면 기다림이 가라앉는 현상입니다. 이 현상은 허리 병의 요부 척주관 협착증 날 알고 있지만, 다른 다리 저림의 병에서도 일어납니다.

공을 찰 때, 공을 찰 때 발가락이 바닥에 찰 때, 발가락이 돌이나 그루터기에 부딪칠 때 도시 운전시 가속기와 브레이크를 자주 오랜 시간 작동 시킬 때 자전거나 오토바이의 페달을 오랜 시간 지나치게 이용할 때 높은 계단을 오랜 시간 오르 내릴 때 경골이나 비골이 부러져 석고를 댄 후 하이힐 자주 이용할 때 추운날씨에 피부가 노출이 장시간되었을 때 높은 건물의 계단을 내려 갈 때는 엘리베이터를 탄다.

자주 묻는 질문

허벅지의 저림이 있는 경우

허벅지의 저림의 확인 방법은 누운 상태에서 실시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화로 인해서 이런

노화가 일어나면서 이같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허벅지가 저리다

허벅지가 저리고 위화감이 있는 경우 외측 대퇴 껍질가이 소크 대체로 히 신경 장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