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에어프라이어 종류에 따른 장단점과 에어프라이어 제안 (1)

에어프라이어 종류에 따른 장단점과 에어프라이어 제안 (1)

에어프라이어 관리 청소 꿀팁 부엌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식재료의 수분과 지방을 사용해 열기로 튀기는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건강하고 간단하게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가스레인지보다. 냄새나 연기가 덜 발생해 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도 환기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부엌 가전이라고 하더라도 잘 관리하지 못하면 오랜동안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사용 후 바로 깔끔하게 닦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겹살 기름에 생선 비린내까지. 닦아내면 충분한 건지, 아니면 물로 깔끔하게 닦아야 하는지, 진중하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세척방법 및 관리 방법을 소개합니다.

기기 내부 및 기본 조리도구 모두 안전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로티세리 기능으로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익혀줍니다. 내부 온도 조절 시스템 기능으로 과열이 발생했을 시 전원을 차단합니다. 또한 요리 중에 문을 열어도 전원이 차단됩니다. 물건 바깥 면은 열에 강한 PBTPET 강화 합성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16L 대용량으로 한 번에 3단으로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에어 프라이어는 이제 자취 필수템입니다


에어 프라이어는 이제 자취 필수템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쓰기 시작한 이후로 자취 삶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요리를 자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요리 시간이 크게 단축 되었습니다. 냉동 식품 뿐만 아니라 먹다. 남은 음식도 더 이상 버릴 필요가 없어져서 정말 유용한것 같습니다. 자취를 합니다. 보시면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게 되는데, 치킨이나 피자는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 버거웠던 경우가 많았습니다. 먹고 싶어도 남길까봐 두려워서 못 시켰었는데 에어 프라이어가 생긴 이후로는 나눠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었을 때는 감동이 없었는데, 에어 프라이어로 데우니까 방금 시킨것 처럼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전에는 튀김류를 요리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기름 냄새도 빼기 쉽지 않고 설거지도 아주 귀찮습니다.

요리 과정이 훤히 보이는 오픈형 에어프라이어 추천입니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과열 예방 센서로 280도가 되면 자동 차단되어 설정한 온도로 재작동 됩니다. 16가지의 요리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버튼 하나로 쉽게 음식이 가능합니다. 여러 구성품이 있어서 다르게 요리해 볼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 로티세리, 해동, 냉동식품, 스토브 및 꼬치 등온 가족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대용량 크기입니다. 열선 이용 방식이 아닌 열을 순환시키는 방식으로 골고루 익습니다.

불소수지 코팅 방식으로 내부식성이 강하며 안심할 수 있습니다.

매직쉐프 쿡메이드 7L 에어프라이어

매직 쉐프 쿡 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는 열기를 순환시켜 위아래는 물론 360도로 순환하여 음식을 고르게 익혀 빠른 조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소음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60분까지 시간 조절이 가능하며 최소 80도에서 최대 200도로 여러가지 음식이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권장 제품입니다.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조리과정을 보려면 바스켓을 꺼내야 되는데 이 제품은 내부가 보이는 창이 있어서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분리형 바스켓으로 세척도 꼼꼼하게 할 수 있으며 7.7L 용량으로 웬만한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충분하다는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버튼 인식도 잘 돼고 마감 처리도 깔끔하며 사이즈는 크지만 온도가 금방 올라가서 조리도 간편하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키친아트 사각 에어프라이어 KAHAFR770 5L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저렴한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6만 5천 원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반값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재질에 있어서 차이가 있을 뿐, 에어프라이어의 성능면에서는 다른 제품과 크게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5L의 사각 바스켓 형태의 에어프라이어로 단순한 음식을 해 먹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넣을 수 있고, 분리형 바스켓이기 때문에, 세척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공기가 내부에서 순환하는 형식의 에어스톰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속부터 겉면까지 급속도로 바삭하게 만들어 줄 수 있고, 음식이 바스켓에 눌어붙지 않게 논스틱 코팅이 되어 있다고 해서 관리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