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파파이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리뷰 칼로리탄단지가격까지

파파이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리뷰 칼로리탄단지가격까지

미국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치킨 샌드위치를 앞세운 파파이스가 국내 시장 재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파파이스는 1618일 3일간 고객 5000여명이 강남점을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개점일인 16일에만 약 2000명이 강남점을 찾았습니다. 파파이스는 강남점에서 3일간 매일 500명씩 선착순으로 치킨박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는데 오픈 당일에는 개장 시간 2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줄이 이어졌다.

오전부터 매장 밖으로 줄이 길게 이어지면서 출근길 직장인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매장 운영 시간인 오전 10시에는 대기 인원만 500명에 달했다.


imgCaption0
주문한 것 치킨 샌드위치 박스


주문한 것 치킨 샌드위치 박스

치킨 샌드위치 박스 9,900원를 주문했는데 클래식 샌드위치,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1조각, 케이준 프라이s 코카콜라M입니다.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은 먹어보니 더도 덜도 말고 예전맛 그대로입니다. 왠지 예전에 먹어봤던 그 맛을 다시 만나게 되어서 무척? 반가웠다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는 빵이 얼핏 버거 모양인데 빵맛이 보통의 버거빵맛이 아니었다. 기존보다. 빵에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갔는지 빵이 퍼석하지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윤기가 난다.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렸을 때 먹었던 파파이스가 다시 돌아왔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추가적으로 핫플 광화문에 생기다니. 매장도 엄청 크고 깔끔, 시원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루이지애나버거와 k치킨버거를 개별적으로 한 번씩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K치킨버거가 더 제입맛에 맞았어요. 매콤한 양념에 바삭한 치킨패티가 제법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바로 갓 튀겨져 나온 패티가 체고였음. 루이지애나버거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보다.

양념이 잘 된 느낌이긴 했으나 치킨패티크기는 맘스터치가 좀 더 큰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타바스코 샌드위치가 없었다는 게 정말 정말 아쉬웠습니다. 이게 대 존맛탱인데 없습니다.니 어쩔 수 없죠 다음엔 치킨박스를 도전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