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 6일 다낭호이안 관광 1일차(김해공항 신국제 면세, 베트남 유심, 다낭 센터 호텔)

4박 6일 다낭호이안 관광 1일차(김해공항 신세계적인 면세, 베트남 유심, 다낭 센터 호텔)

관광 정보량 & 리뷰/해외관광 다낭 국제공항→호이안 구시가지 HOI AN OLD TOWN 다낭 국제공항에서 호이안으로 가기 위해서는 숙박 시설 공항픽업 서비스, 그랩, 공항 앞 택시 중 편한 수단을 이용하면 됩니다. 택시는 바가지를 쓰거나 흥정을 하는 게 싫어서 그랩을 불러 타고 이동했다. 그랩은 카카오택시 같은 앱으로 이용방식이 유사합니다. 코리아에서 미리 다운로드하여 등록해서 가면 다양하게 편리한데 10분에서 15분 정도 여유를 두고 호출하면 됩니다.

다만 설정할 때 편도를 왕복이나 종일이용으로 설고르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최고의 천연 풍경

호이안 안방 비치의 천연 풍경은 정말 높은 아름다움입니다. 비추는 우거진 야자수로 가득 차 있어 휴식과 평온을 제공합니다. 흰모래는 눈이 내리는 대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청록색의 바다는 유연한 해안을 씻어갑니다.

유쾌한 산책을 즐기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따뜻한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서 어디를 바라보나 숨 막히는 천연 풍경에 둘러싸여 있을 것입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유심 수령하기

밤 비행기를 타고서 다낭 국제공항에 도착! 공항 심사 다. 받고 수화물 찾고 나오니 밤 11시가 되었어요. 공항 도착장 출구로 나오면 바로 왼편으로 쭉쭉 가다. 보면 비엣콤은행 겸 환전소가 보입니다(Vietcombank money exchange). 운영시간은 하나하나 아침 8:00시부터 새벽 2:00까지 운영되므로 밤비행기로 도착한대도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비슷비슷해 보이것은 환전소가 나란히 붙어있는 데다가 은근한 호객행위도 있어서 저는 눈길도 안 주고 딱 비엣콤은행 환전소만 보며 직진했습니다.

그래도 3년 전 호객행위보다는 덜 하더라구요. 그때는 공항 나오면서부터 택시 기사문 호객행위랑 환전, 유심 직원의 호객행위가 짬뽕이 되어서 약간 무섭다는 느낌이 있었으나 요번에 방문했을 때는 그때보다.

미스리 카페 22 →호이안 콩카페

베트남에 왔으니 쓰디쓴 베트남식 커피 전문점에 들려야 기본은 합니다. 태양은 강렬하고 땀이 비 오듯 쏟아지니 어디든 그늘지고 서늘한 곳이면 다. 좋았다.

눈에 띈 곳이 로스터리 호이 안 카페다. 분위기도 고풍스러우면서 베트남 스럽고 에스프레소에 우유와 설탕 계란을 넣은 에그커피와 아이스코코넛 커피를 주문해 마셨는데 커피맛도 좋았다. 반면에 호이안 올드타운을 돌아다니다.

보니 로스터리 호이 안 카페가 목이 좋은 곳 마다. 있습니다. 나중에야 꽤 가능성이 큰 카페란 걸 알게 됐는데 호이안에 지점이 여러개 됩니다.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를 방문한다면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중앙점을 추천합니다.

이동 수단

호이안 안방 비추는 호이안과 다낭 모두에서 쉽게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낭 국제공항이 안방 비치에 가장 가까워지는 공항입니다. 이 공항은 다채로운 국내선과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는 택시나 개인적으로 예나나약한 차량을 이용하여 안방 비치로 손쉽게이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미 호이안에 있다면, 안방 비치까지 걸어가는 것은 극도로 간단합니다. 시내 중심지에서 차로나 자전거로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이안 고급 휴양지 에코로지 룸 타입

호이안 에코로지 앤 스파 리조트는 크게 체크인 카운터가 있는 메인동과 클럽동 두 곳으로 나뉩니다. 메인동에는 첫번째 체크인을 하며 웰컴티를 마시는 곳과 메인 수영장, 디럭스, 수페리어 룸 타입 숙소가 있는 곳입니다. 클럽동의 룸들은 체크인을 하고 나와 걸어서 이동해야 하는 약간의 단점은 가지고 있지만 도착하는 순간 또 다른 지상낙원이 펼쳐지는데요. 클럽 룸으로 가는 물 위의 세련된 다리를 건너면 클럽동만의 수영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럽동 사용 시에는 클럽 디럭스, 클럽 스위트 룸 타입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클럽 스위트룸 타입을 사용 시에는 무료 애프터눈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문 시기

호이안 안방 비치의 날씨는 일반적으로 연중 좋습니다. 그런데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2월부터 8월까지의 마른 계절입니다. 이 기간 동안은 기온이 따뜻하고 하늘이 맑으며 바다도 평온하여 수영과 수상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보다. 조용하고 혼잡하지 않은 경험을 원한다면 2월부터 4월 아니면 9월부터 11월 같은 계절에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호이안 안방 비추는 베트남 해안의 숨겨진 보석으로서 번영하는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평온하고 멋있는 휴양지를 찾아내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 자연적인 아름다움, 다채로운 활동, 현지에서 문화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안방 비치를 찾아내는 여행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상 다낭 가볼 만한 곳 호이안 안방 비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