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필수 보험 직접 발품 후 가입 후기 (성인 어린이 보험 가입 가능)
올해 V리그는 여자배구, 남자배구 각 팀의 대표급 선수들이 FA가 되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여자배구는 흥국생명 김연경 선수의 첫 FA, 남자배구는 현대캐피탈 허수봉 선수의 첫 FA 행보가 어떠한 방식으로 될지 사랑을 갖고 있습니다. 2018년 이후 FA 미계약자는 급수별A, B, C FA 보상규정에 따릅니다. 그리고 해당 시즌기간 동안 어느 구단과도 선수계약 체결할 수 없으나 다음 시즌 FA 교섭기간 동안 어느 구단과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보상도 급수별로 동일합니다.
흥국생명 김연경 선수OH
이번 계약이 완료될 때까지 정말 많은 말들이 오갔습니다. 불과 며칠전만해도 현대건설 가는 것이 기정사실처럼 돌았지만 아본단자 감독을 만난 이후 감독의 다음 시즌의 비전들을 듣고 결국 잔류를 선택했습니다. 김연경 총 1년 계약총 7억 7500만 연봉 4억 7500만옵션 3억 김연경 선수가 여자배구 연봉 총 상한액 7억 7500만 원을 받을 것은 확실했지만 이적하게 된다면 현대건설의 선수 정리를 해야되는 것은 분명하고 여러 가지 상황을 보고 고심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416일 FA 체결 소식이 알려지고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인스타그램에 인터뷰가 올라왔어요.
현대캐피탈 문성민OP, 허수봉OP, 박상하MB 이번이 첫 FA였던 허수봉 선수는 연봉 8억 원에 무옵션 합의를 했다고 합니다.
이 보험이 나에게 이득일까? 손해일까?
이 보험을 유지할까? 해지할까?를 고민합니다. 보니 이 보험이 나에게 이득일까? 손해일까?를 따져보기로 했다. 이를 위해 기댓값과 우리나라 남성의 암에 걸릴 확률을 검색해 계산 해보았습니다. 기댓값 확률적 사건에 대한 평균값으로, 전체 사건에 대해, 사건이 벌어졌을 때의 이득과 그 사건이 다가올 확률을 곱한 것을 합한 값 우리나라 국민이 기대수명83세까지 생존할 경우 암에 걸릴 확률은 37.9였으며, 남자80세는 5명 중 2명39.9, 여자87세는 3명 중 1명35.8에서 암이 발생할 것으로 추정되었다고 합니다.
보험회사를 장려하기 위한 기사일 가능성도 다분하다고 생각하여 검색해보니 국립암센터라는 곳에서 연례 보고서를 작성하며 해당 보고서에 기사에 대한 조치가 들어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한국전력 박철우 선수OP, 조근호 선수MB
박철우 선수는 통산 5번째 FA를 맞아 한국전력과 인연을 이어갔습니다. 한때 은퇴를 생각했으나 팀과 갑론을박 끝에 다음 시즌은 미들블로커로 포지션 변경을 할 예정입니다. 조근호 선수도 한국전력에 잔류하는 것으로 합의를 마쳤습니다. 1년의 계약이지만 차기 시즌 활약에 따라 연봉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FA 계약기간은 특수한 조건이 붙지 않는 한 3년입니다.
KB손해보험 황경민OH, 나경복OH
지난해 삼성화재에서 KB손해보험으로 트레이드되고 이번 FA 선수가 된 황경민 선수는 잔류를 선택하며 KB손해보험 배구단과 합의를 맺었습니다. 우리카드에서 삼성화재, 삼성화재에서 KB손해보험으로 트레이드되며 다사다난한 선수생활을 보냈는데 KB손해보험에서는 많은 시간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황경민 총 3년 계약총18억1천500만 연봉 6억 500만원연봉 5억옵션 1억 500만 나경복OH 1년 계약총 8억 연봉 8억연봉 6억옵션 2억 제일 놀랬던 소식은 나경복 선수의 이적입니다.
나경복의 우리카드 배구단이라고 할 정도로 우리카드의 상징과 같았던 나경복 선수가 이번 FA를 통해 KB손해보험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물론 1년의 계약과 곧 군대 입대라는 이슈가 있지만 20242025 시즌에는 경기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흥국생명 김연경 선수OH
이번 계약이 완료될 때까지 정말 많은 말들이 오갔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보험이 나에게 이득일까?
이 보험을 유지할까? 해지할까?를 고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전력 박철우 선수OP, 조근호
박철우 선수는 통산 5번째 FA를 맞아 한국전력과 인연을 이어갔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