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4 부산일보 신춘문예 공모

2024 부산일보 신춘문예 공모

부산일보는 경남부산 지방을 대표하는 지역 일간신문으로 이 지역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넘겨주는 지역 언론매체입니다. 종이신문도 발간되고 있고 온라인으로도 기사를 제공해주고 있기에 마음만 먹으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지역정보지입니다. 오늘 하루의 운세에 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신문을 보다. 재미로 운세정보를 정밀 조사하는 것만큼 유쾌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부산일보 역시 초창기부터 무료 운세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매일경제나 동아일보 같은 메이저 신문사에서 제공하는 운세정보와는 약간 다르게 품질좋은 편재로 구성이 되어 있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부가기능 알아보기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부가기능 알아보기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부가기능 알아보기

다른 사람 운세도 같이 보시면 더욱 무료운세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행여 지인의 오늘 운세가 좋다면 공유해주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일 것입니다. 이럴때 좋은 유용한 기능에 관하여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오른쪽에 메뉴버튼이 몇 개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숨겨있습니다. 1. 페북, 소셜미디어 SNS 공유기능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내용을 전달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지인, 친구의 운세가 좋게 나왔다면 SNS로 공유를 해보는 것도 유쾌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쉽게도 카톡, 네이버밴드 등은 제공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2. 프린트 및 글자 축소확대 기능 좋은 운세라면 프린트해서 간직하고 싶을 때도 있을겁니다. 이럴때 프린트 버튼을 눌러주면 바로 프린트를 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음윤 검색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음윤 검색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음윤 검색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는 종이신문에 실린 편집본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랜기간 종이신문을 봐온 독자에게 아주 반가운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종이신문 버전의 운세정보를 보고 싶다면 검색창에 을 검색합니다. 검색시 하단에 종이 부산일보에 실린 편집본 그대로의 정보를 한 시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연애운, 건강운 이렇게 3가지 주요 운세를 O, X, 세모로 나누어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편집해놓아 내용파악이 아주 수월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띠별 운세는 어떠한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8월5직선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정보입니다. 쥐띠96년생 겉은 요란, 실속은 부실합니다. 84년생 시비, 다툼을 경계하라. 72년생 소액으로 재테크하면 이익을 볼 수 있어요. 60년생 의식주, 활동 수단이 늘어난다. 48년생 소문, 뒷말을 마이동풍해야 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