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알아두면 좋은 부동산 정책 제도

2023년 알아두면 좋은 부동산 정책 제도

경상남도 밀양시는 창원시, 부산시, 울산시와 가깝고 인프라가 풍부하여 직주근접이 가능한 귀농귀촌을 요구하는 분들에게 주택 수요가 많은 지역입니다. 대규모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단지가 곳곳에 위치하는데요. 글에서 사용된 부동산 홈페이지는 국민은행 KB부동산입니다. 각 매물별 맞춤형 세금정보와 금융상품이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네이버 및 다음 부동산에 없는 매물도 많아서 골고루 사용하시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주택은 매물 종류를 빌라주택 전원주택, 단독주택, 한옥주택 선택합니다.

주택유형은 타운하우스 및 시골집, 촌집, 농막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재 밀양시에 등록된 전원주택 매매 매물은 총 121건이며, 주변 대비 매물 수가 많습니다.


imgCaption0
공사비 증액 골치 아파여의도 재건축 신탁방법 대세

공사비 증액 골치 아파여의도 재건축 신탁방법 대세

지난달 서울 1순위 청약경쟁률이 82.2대1을 기록했다. 경기 42.8대 1, 광주 11.2대 1, 부산 1.1대 1, 대구 0.1대 1, 인천 0.4대 1, 울산 0.2대 1, 충남 0.4대 1, 경남 0.0대 1, 제주 0.1대1로 조사됐습니다. 서울 서대문구 ”DMC 가재울 아이파크”가 89.8대 1을 기록했고 은평구 ”새절역 두산위브트레지움”이 78.9대 1로 뒤를 이었다.

경남 밀양의 수에르떼밀양은 미달률 100를 기록했고, 제주 서귀포휴안1차도 미달률이 96.2에 달했다. 서울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1순위 청약 미달이 발생했다. 배우 전혜진이 지난해 140억원에 매입한 빌딩을 150억원에 매각했다.

두텁고 촘촘한 주거복지 구현

청년서민 내 집 마련을 위한 공공분양주택 뉴홈 50만호 본격 제시 구입부담을 낮추고 주거선택권을 확대한 공공분양주택나눔선택일반형은 뉴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본격 공급에 착수합니다. 첫집, 새로운 주거문화, 희망시작의 개념 내포22.11 국민제안선호도조사를 거쳐 선택 22.12월말 2.3천호 사전청약 공고를 시작으로, 올해에는 서울 도심 등 우수입지에 사전청약 7천호를 공급하여 제시 체감도를 높인다.

지역 교통망 확충

촘촘한 지역 철도망도로망 확충 지방 5대 광역철도 선도사업 예타 추진 등 신규 철도망을 지속 확충하고, 경전전라동해선에도 수서발 고속열차를 운행23.하는 등 고속열차 수혜지역도 적극 확관하여 나갈 예정입니다. 부산양산울산, 광주나주, 대구경북, 대전세종충북, 용문홍천 신규 고속도로국도를 적기 개통해 지역 간 접근성을 강화하고, 대도시 방사형 순환망도 개통해 대도시중소도시 간 접근성도 높인다.

고속 아산천안 등 3개 노선, 국도 청도밀양 등 20개 노선, 방사형 상패청산 등 3개 노선 지역 신공항 프로젝트 차질 없이 추진 가덕도 신공항, 대구경북 신공항 등 거점공항과 울릉백령 등 도서공항도 차질 없이 건설합니다.

모빌리티 시대 본격 개막

미래 음식 창출, 완전자율주행Lv4, 도심항공교통UAM 구현 완전자율차27는 제작운행기준 및 보험 등 제도적 기반을 선제적으로 구축24하고, 제도 도입 전이라도 즐거운 운행 및 차량 품질 확인이 가능하도록 성능인증제도를 마련23.12합니다. 조기 상용화를 위한 고속도로 시범주행 지원 등 최적의 실증 환경도 제공합니다. 도심항공교통25은 UAM법 제정23.6 및 실증비행을 본격 시작23.8합니다.

드론로봇도 공동주택 물류배송 실증을 시작23.12하고,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확충 등을 통해 차세대 물류 서비스도 구현을 앞당긴다.

전세금 환급 DSR 완화 위험 지적에 원희룡 동의한다

국토교통부와 서울시는 서울세곡 국민임대주택단지 2공구의 가구수를 늘리기 위해 용적률을 높여 고밀도 개발을 추진합니다. 공급유형은 ”반값아파트”로 불리는 토지임대부주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기간은 올해 6월 30일에서 내년 12월 31일로 연장되었습니다. 시는 현재 150% 이하인 용적률을 지금보다. 높여 밀도를 관리하는 방식으로 사업 계획을 수정할 방침입니다. 용적률 상향은 추가적인 검토가 필요합니다.는 게 국토부의 설명입니다.

최근 부동산 거래량이 확대되고 서울과 수도권 아파트값이 상승 전환하는 등 부동산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수 심리도 개선돼 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지수가 14주 연속 상승했고 전국 매매수급지수도 올랐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공사비 증액 골치 아파여의도 재건축 신탁방식

지난달 서울 1순위 청약경쟁률이 82.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두텁고 촘촘한 주거복지

청년서민 내 집 마련을 위한 공공분양주택 뉴홈 50만호 본격 제시 구입부담을 낮추고 주거선택권을 확대한 공공분양주택나눔선택일반형은 뉴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본격 공급에 착수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 교통망 확충

촘촘한 지역 철도망도로망 확충 지방 5대 광역철도 선도사업 예타 추진 등 신규 철도망을 지속 확충하고, 경전전라동해선에도 수서발 고속열차를 운행23.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