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회 공조냉동기계기능사 쓰기 기출문제풀이

2016년 4회 공조냉동기계기능사 쓰기 기출문제풀이

채점 및 결과 확인 기능은 블로그에서는 어려우니 홈페이지에서 문제풀이를 이용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공조냉동기계기능사 시험과목은 공조냉동안전관리, 냉동기계, 공기균형 총 3 과목으로 되어 있으며 과락없이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2016년 4회 공조냉동기계기능사 기출문제모음집 문제풀이 및 랜덤문제풀이를 직접 해볼수 있습니다.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쓰기 공부법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쓰기 공부법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쓰기 공부법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필기는 먼저 강의를 통해 이론과목 공부를 빠르게 하시고 기출문제점을 많이 풀어보시는 형태로 공부를 하시는 것이 단기간에 합격하실 수 있는 공부법입니다. 최소한 5개년치 이상의 기출문제점을 풀어보시고 오답노트를 제작해서 틀린문제 위주로 공부하시다. 보시면 빠르게 시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심도깊은 공부를 하신다기 보다. 시험에 나오는 개념 위주로 공부를 해주시고, 주요 키워드 위주의 문제풀이와 반복학습이 시험합격의 비결 입니다.

까다로운 개념은 강의를 이용하셔서 꼭 파악하고 넘어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조냉동기계기능사 기출문제모음집 풀이
공조냉동기계기능사 기출문제모음집 풀이

공조냉동기계기능사 기출문제모음집 풀이

2. 단일덕트 정풍량 방식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실내부하가 감소될 경우에 송풍량을 줄여도 실내공기가 오염되지 않습니다. 고성능 필터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계실에 기기류가 주의집중 설치되므로 운전보수관리가 용이합니다. 각 실이나 존의 부하변동이 서로 다른 건물에서는 온습도에 불균형이 생기기 쉽습니다. 해설 실내부하가 감소될 경우 송풍량을 줄이면 실내 공기의 오염이 심해진다.

공조냉동기계기사 자격증 시험은 공조냉동기계와 연관된 기술과 이론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으로, 전반적인 난이도가 높습니다. 최근 10년간 평균 합격률이 35대로 대조적으로 낮은 편에 속하며, 이로 인해 고난이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험은 필기시험과 실기필답형시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조냉동기계기사는 특히 18년도부터 경력이 있는 실무자가 아니면 20점배관도면, 견적등은 정말 고된정도 까다로운 문제가 존재하는데, 이런 고된정도 높은 문제가 많이 나올수록 실습 합격률이 20 초창기 이하로 떨어집니다.

만점을 80점으로 잡으며 붙잡고 공부를 시작 하는 시험이기에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필기시험에서는 기계 열역학, 냉동공학, 공기조화, 전기제어공학, 배관 일반 등의 이론과 지식을 평가합니다.

인크경로 공조냉동기계기사 일자리 정보

공조냉동기계기사는 주로 주택, 토지개발, 도로, 가스안전, 가스 등 각종 공사, 냉동고압가스업체, 냉난방 및 냉동장치 제조업체, 냉동고압가스업체, 공조냉동설비 관련 업체, 저온유통업체, 식품냉동업체 등으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건설업체, 감리전문업체, 엔지니어링업체, 정밀기계제조업체, 제약회사, 검사기관, 정부기관 등으로 진출하기도 합니다. 공조냉동제조업체 등에서 채용시 공조냉동기계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기계설계관련 학과를 졸업한 경우 우대받을 있습니다.

공조냉동기계기사 자격을 취득하면 에너지이용합리화법에 의한 에너지절약전문기업의 기술인력, 고압가스안전관리법에 의해 냉동제조시설, 냉동기제조시설의 안전관리책임자, 건설 기술관리법에 의한 감리전문회사의 감리원 등으로 활동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쓰기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필기는 먼저 강의를 통해 이론과목 공부를 빠르게 하시고 기출문제점을 많이 풀어보시는 형태로 공부를 하시는 것이 단기간에 합격하실 수 있는 공부법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조냉동기계기능사 기출문제집

2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인크경로 공조냉동기계기사 일자리

공조냉동기계기사는 주로 주택, 토지개발, 도로, 가스안전, 가스 등 각종 공사, 냉동고압가스업체, 냉난방 및 냉동장치 제조업체, 냉동고압가스업체, 공조냉동설비 관련 업체, 저온유통업체, 식품냉동업체 등으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