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혜택이 넘쳐나는 KB국민카드의 마이 위시 카드 상세한 정리 및 이벤트까지

혜택이 넘쳐나는 KB국민카드의 마이 위시 카드 구체적인 정리 및 이벤트까지

가끔 가다. 지갑이나 카드를 잃어버려서 분실 신고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련 경우 재발급을 받는 방법과 만약 카드를 다시 찾아서 분실 신고 취소 및 해제하는 방법을 국민카드로 세세하게 검색해보고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 분실 재발급 전화번호 취소 해제방법 알아보기 연관 글 카드 분실 신고하기 국민카드를 분실하셨다면 분실신고를 가장 먼저 하셔야 합니다. 이건 국민카드가 아닌 다른 업체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분실 시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분실신고는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셔도 되는데 그런 식으로 될 경우 귀찮게 직접 찾아가야 하고, 대기도 해야 하며 소요되는 시간이 적지 않게 됩니다.


분실신고 해제방법
분실신고 해제방법

분실신고 해제방법

만약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한 줄 알았는데 다시 카드를 찾게 되었다면, 분실 신고를 해제해야 합니다. 분실신고 해제도 신청과 비슷하게 3가지 방법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신고와 반대로 ARS로 분실신고 해제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렸던 15581788에 전화해 똑같이 2번을 선택해 분실신고 해제를 하면 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하기 때문에 신고도 해제도 빠르게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앱을 통해 해제신고를 하시는 방법도 조금 전에 접속하셨던 곳에서 똑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모르실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스타뱅킹 앱을 접속하신 뒤에 우측 상단 줄 세 개를 선택해 메뉴를 켜줍니다. 메뉴에서 왼쪽 탭에서 아래로 내려 KB 금융그룹을 들어가 줍니다.

WESH 서비스
WESH 서비스

WESH 서비스

마이 위시 카드는 WESH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어야 제공됩니다. 1 Happy Birth Month 이 혜택은 고객의 생일이 해당하는 달에는 2. 더욱 진심 서비스 할인한도가 2배로 제공됩니다. 즉, 1 먹는 데 진심, 2 노는 데 진심 서비스는 월 1만원 한도, 3 관리에 진심 서비스는 월 2만원 한도로 제공됩니다. 2 전월 실적 채워드림 월 1회, 연 2회 신청 가능Happy Birth Month 제공 월에는 신청 안 됨마이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도 연 2회 무료로, 5만원 한도 이내로 채워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즉, 전월 이용실적이 35만원 이상 40만원 미만인 고객이 활용하면 좋겠죠. 이 혜택은 흔치 않은 혜택이라 새로웠습니다.

나한테 진심 서비스

나한테 진심 서비스는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어야 제공됩니다. 신규 발급 시 발급월 포함 2개월은 전월 실적이 40만원 미만이어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나한테 진심 서비스에는 1 KB Pay 10 할인 월 5천원 한도건당 2.5천원 한도해외 가맹점은 빼고 국내 가맹점에서의 이용건만 해당됩니다. 2 음식점편의점 10 할인 월 5천원 한도건당 2.5천원 한도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등에 입점한 일부 매장은 제외됩니다.

음식점 한식, 일식, 중식, 양식, 패밀리레스토랑, 일반음식점, 뷔페 업종이 해당됩니다.

KB국민은행 모바일 앱KB Pay을 통한 해지 방법

KB국민은행 모바일 앱KB Pay을 통한 카드 해지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한게 KB국민카드 앱(KB Pay)를 통해 카드를 해지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삼성폰, LG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간단한게 ”KB국민은행 모바일 앱(KB Pay)”를 실행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우측 상단의 ”三(메뉴)”를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중앙에 있는 ”카드” 메뉴를 선택합니다.

카드혜택 카드 소유카드관리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내린 후 카드 해지를 선택합니다. 해지하려는 카드를 선택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카드를 분실한 줄 알고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시려고 마음먹으셨다가 카드를 찾아서 배송 중인데 그냥 카드를 해지하려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발급받은 카드가 현재 어떤 상황인지 미리 살펴보시고 배송 완료가 되지 않았다면 전화를 통해 취소요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서는 배송 도중에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전화를 통해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는 15881688 혹은 16447946을 통해 전화하신 뒤에 취소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취소신청을 하셨는데 배송 전화가 오신다면 이미 카드를 취소했다고 알려드리면 해당 카드를 배송하지 않고 취소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같이 본 글 국민카드를 분실했을 때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 및 재발급 방법, 전화번호와 취소방법을 세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분실신고 해제방법

만약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한 줄 알았는데 다시 카드를 찾게 되었다면, 분실 신고를 해제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ESH 서비스

마이 위시 카드는 WESH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나한테 진심 서비스

나한테 진심 서비스는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어야 제공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