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할 때 발편한 운동화 추천_
피레네 산맥의 양털 스웨터, 100 메이드 인 프랑스, 친환경과 국내 제작을 고집하면서도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프랑스 친환경 패션 브랜드인 메종 이자르, 르슬립프랑세 실부터 박스까지,1083 친환경청바지와 신발 , 쥘젤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쌀쌀한 겨울, 나를 따뜻하게 지켜줄 도톰한 스웨터를 찾고 있으면 천연 재료를 사용한 메종 이자르의 피레네산 양털 스웨터를 소개합니다. 피레네 산맥 전체에서 생산되는 이 양털은 타른Tarn의 활기찬 유산 기업Entreprise du Patrimoine Vivant이 만든 실과 옷감으로 제작됩니다.
스웨터뿐만 아니라 코트, 털모자, 양말까지 여러가지 물건을 만드는데, 재활용된 면을 활용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우며 통풍이 잘되고 편안하기까지 합니다.
다리가 넓은 바지가 달린 케이블 니트 크루넥 스웨터
세계적인 패션 연결망 책임자인버지니아 스미스 그녀의 고급스럽게 미니멀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PFW 거리에서 조용히 고급스럽게 보이는 모습도 예외가 아닙니다. Dries Van Noten의 안락한 케이블 니트 크루넥, Bite Studios 바지, Loewe의 늘씬한 숄더백으로 그녀의 스타일을 훔칩니다.
직선 레그 진의 카멜 캐시미어 블레이저
가을 몇 달 동안 낙타 코트를 입거나, 이 경우 블레이저 상의를 입는 것은 협상의 여지가 없는 옷장입니다. 스타일리시하게 이 쇼구어의 수트를 따라가서 안닌 빙의 캐시미어 블레이저를 룰루 스튜디오의 온기 가득한 가디건 위에 레이어드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나서, 그 모든 것을 끌어 모으기 위해, Citizen of Humanity와 Manolo Blahnik의 스웨이드 펌프스의 직선 다리 청바지 에 발을 들여놓습니다.
브랜드의 이름이 왜 1083이유는 프랑스의 남부와 북부, 양끝에 위치한 코트 다쥐르 지방의 망통Menton과 브르타뉴 지방의 포스포데르Porspoder 사이의 거리가 1,083km이기 때문입니다. 드롬Drocircme의 로망 쉬르 이제르RomanssurIsegravere에 둥지를 튼 1083의 창립자 토마 위리에즈Thomas Huriez는 소비자로부터 1,083km 내에서 만들어진 청바지와 신발 만을 판매합니다. 라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고, 프랑스에서 실직물 제작, 청바지 개발 및 워싱까지 모든 공정을 완료하여 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토마 위리에즈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유기농 면과 리사이클 소재를 도입했으며, 레이저 기계를 통한 친환경 워싱 공정으로 청바지 워싱에 사용되는 물 소비량을 95, 에너지 사용량을 75 줄이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하프 지퍼 스웨터가 달린 카멜 코트
낙타 코트가가을의 고전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기회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멋쟁이렇게 에메랄드 그린 반집 스웨터와 테이퍼진 청바지 위에 입으세요.검은 발레단의 간단한 한 쌍도 고전을 연상시킵니다. 막스 마라 엘미 방수 카멜 헤어 코트 나담 캐시미어 쿼터 토트미 테이퍼진 유기농 청바지 에이드 입니다.
프라다의 밝은 레드 터틀넥 싱글 가슴 벨트 코트
프라다의 2024년 봄 쇼에서 모든 사람들이 가장 즐겨찻는 패션 걸 소피아 리치는 가을에 멋지게 조화로운 룩으로 브랜드의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 를 입었습니다. 하지만 앙상블의 중심은 지금부터 튀어나온 토마토 레드 터틀넥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최고의 대세 색상에 대한 증거가 더 필요한 듯, 제대로 찾아왔네요. 프라다. 홑가슴 프린스 오브 웨일즈 아마존 에센셜스 슬림핏 롱 sleeve 터틀넥 스웨터 토트미 플리츠 짜임 직선 다리 팬츠 프라다.
쥘젠JulesJenn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과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쥘젠은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물건을 선보이며 착한 소비를 장려합니다. 천연 재료로 제작하는 가방, 운동화, 액세서리, 벨트 등 모든 제품은 프랑스나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의 아틀리에에서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생산됩니다. 이 브랜드의 대표 상품은 다름 아닌 Made in France 남녀공용 운동화입니다. 이 신발은 앙제Angers와 낭트 사이, 루아르 강변에 위치한 뱃사공들의 마을 몽장 쉬르 루아르MontjeansurLoire의 아틀리에에서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레인 가죽이나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발이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원 톤이나 투 톤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에서는 100% 리사이클 원자재로 운동화를 제작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리가 넓은 바지가 달린 케이블 니트 크루넥
세계적인 패션 연결망 책임자인버지니아 스미스 그녀의 고급스럽게 미니멀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선 레그 진의 카멜 캐시미어
가을 몇 달 동안 낙타 코트를 입거나, 이 경우 블레이저 상의를 입는 것은 협상의 여지가 없는 옷장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하프 지퍼 스웨터가 달린 카멜
낙타 코트가가을의 고전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