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도서관 맛집 (청계산수타짬뽕 소개 짬뽕 짜장 매장이용후기)
대창덮밥을 달콤하게 먹은후 디저트를 먹으러 갔습니다. 갔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 있는 콩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위치 현대백화점 판교점 B1F 영업시간 매일 1030 2100 베트남 다낭에 놀러갔을때 콩카페에서 아주 달콤하게 커피를 마셨던 기억이 있어서 연남점도 방문 해봤는데 판교에도 있다고 해서 겸사 겸사 방문 하게되었습니다. 가게 규모는 크지않으며 안쪽 좌석하고 바깥쪽에 좌석 34좌석이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콩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코코넛 연유커피죠?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특이하게 브라운커피를 시켜봅니다.
바지락 칼국수
메인인 바지락 칼국수가 나온답니다. 일 인분치고 굉장히 많은 양. 그래서 11,000원이었구나. 바지락 칼국수 1인분에 사실 11,000원이면 좀 비싼 것 같긴 한데. 이 정도 양과, 이정도 바지락이 들어있음인정이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에 바지락은 물론이고 대파와 당근까지 있는데요,이런 야채조차 싱싱하더라고요 좀 감동해 버렸지 뭐야,? 너무 달콤하게 보이는 김치와 같이 바지락 칼국수를 냠냠해줍니다 세상사람들 바지락 통통한 거 보세요. 아아 양 진짜로 많습니다. 바지락 이만큼 먹었는데도 아직 저 정도의 양이 더 남아있었다는 게 정말. 소름. 면의 양은 딱 1인분인 것 같았는데 바지락의 양은 넘 많았어요바지락 좋아하시는 분들은 산골면옥 가셔서 바지락 칼국수 먹으시면 딱 좋으실 것 같습니다. 결국 배불러서 다.
이용 후기
건물 뒤편에 서너 대가량 주차가 가능합니다. 건물 앞쪽 길가에 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두 곳에 자리가 있다면 운이 너무 좋은 경우입니다. 주차는 난도가 높습니다. 높은 난이도라는 것은 운전자가 주차 공간을 신속하게 찾아야 하고 비협소한 공간에 차를 대고 잘 빠져나와야 해야하는 말입니다. 양방향 오고 가는 차량도 꽤나 많은 지역입니다. 그만큼 맛집이 많은 구역이기도 합니다. 주차 단속도 자주 있습니다. 저처럼 고된정도 있는 운전 실력이 없으신 분들이시라면 바로 옆 건물과 오른쪽 길 건너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유료 주차장이지만 운전이 미숙하면 어쩔 수 없는 노릇입니다. 농담이고요. 원래는 주차 공간에 차를 대고 볼일을 보는 것이 모두의 안전에 좋습니다.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 지역이니 불법주차 하지 마시고 주차장에 대실 것을 권합니다. 짜장면과 짬뽕은 언제나 즐겨 먹는 우리 모두의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