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징어 쫀슐랭 송도 요리사 제안 맥주안주 Best5
2023년4월8일화 PM745 가나자와백번가 100ban 마트 100ban 구글맵 3.9 타베로그 3.23 Hyakuban Mart 1 Chome1 Hirooka, Kanazawa, Ishikawa 9200031 일본예약 영업시간 9002030휴무일 없음결제방법 신용카드 가능, 전자화폐 가능좌석수 가나자와역 마트 100ban 가나자와역에 전적으로 있는 마트. 역사 안에 있기에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규모는 아주 큰 편은 아닙니다.
가나자와역의 백번가 라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 2층이라 살짝 찾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가나자와 역에서 2층으로 상승하는 에스컬레이터만 잘 검색을 해서 타고 올라가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칼바사 소세지
마지막으로 말발굽 소세지로 유력한 칼바사 소세지 입니다. 칼바사는 폴란드어로 소시지 라는 뜻으로 정통 폴란드 소세지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짭조름한 찐한 소세지 맛이 일품이며 육즙이 엄청나게 터져나와서 마치 독일 맥주집에서 먹는 기분을 느낄수 있는 칼바사 입니다.
배가고플 때 안주로 먹기에 정말 너무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지만 소주 안주로도 일품입니다. 후라이팬에 구워섭취하여도 되고 전자렌지에 1분~1분30초 간단히 돌려먹을 수 있어서 간편한 칼바사 강추합니다.
한양식품 오징어 숏다리
어린 시절 학교앞 문구점에 팔던 오징어 숏다리 정말 추억의 간식이죠. 짭조름 하면서 달달한 맛으로 엄청난 중독성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오징어 숏다리는 맥주 안주로도 정말 일품입니다. 한번은 맥주안주 사러 편의점에 가면 보이던데 편의점 숏다리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싸더라구요.
집에 쟁여놓고 먹기좋은 오징어 숏다리! 그냥 섭취하여도 맛있고 전자렌지에 10초 정도 살짝 돌려서 섭취하여도 바삭하게 맛있습니다.
나의 구입 목록들
칼피스 소다 121엔 세금 별도 먼저 다음날 3시간 넘는 이동을 하는 동안 에키벤과 함께 마실 칼피스 소다. 일본에 오면 언제나 사먹는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입니다. 밀키스와 유사한 맛이라 생각하면 될듯. 하지만 약간 더 건강한 맛이랄까? 블랙 닛카 크리어 하이볼 158엔 세금 별도 그리고, 야식 술한잔 용으로 구입한, 술 두가지. 먼저, 삿포로에서 유력한 닛카 아저씨 위스키로 만든 블랙 하이볼. 그리고, 츄하이. 츄하이는 일본 소주에 탄산을 섞은 일종의 하이볼. 눈에 띈게 타카라 소주 츄하이 하이볼의 시쿠와사 맛. 시쿠와사는 오키나와에서 유력한 귤 계열의 과일입니다.
상큼하고 시큼한 맛이 강한 녀석. 이걸 보니 오키나와에서 먹었던 맛이 생각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태국 국민간식 오쿠스노
리얼 새우 두상 스낵 오쿠스노는 태국에서 인기 만점의 간식인데요. 태국 음식은 한국 사람 입맞 취향저격인거 아시죠? 오쿠스노는 방부제와 MSG를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튼튼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오쿠스노는 오리지널맛, 팟타이맛, 똠얌맛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실 수 있으며 술안주로도 일품입니다.
테츠 모츠나베 강릉 사는데 술 좋아하면 모르는 사람 없는 테츠입니다. 모츠나베와 오코노미야끼가 유명해요. 소주도 어울리고 맥주도 어울리고 소맥과의 궁합 환상 테츠입니다. 강릉육사시미 본점 육회육사시미 반반 강릉에서 육사시미 여기 따라올 곳 없습니다. 기본찬으로 주시는 탕과 김치부침개까지 완벽. 육사시미와 육회 퀄리티는 말해뭐해이며 기름장에 찍어먹든, 따로 주시는 소스에 찍어먹든 환상의 맛입니다.
야식 타임
이제 시작해 보려 합니다. 먼저 하이볼을 얼음에 한잔 따르고. 이런 일을 자주 합니다. 보니, 호텔에 가면 언제나 먼저 제빙기 아이스 메이커가 어디에 있는지 부터 찾게 됩니다. 이제 그 유력한 노도구로. 추천이라는 오스스메 상품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스티커가 2장 붙어 있습니다. 아마도 한번은 한 30 할인을 했다가 나중에 반값 할인으로 바뀐듯. 도야마현 산이라는 스티커. 나중에 알아보니 도야마현이 정말 해산물로 유명하더라. 특히 이 노도구로 눈볼대, 금태가 아주 아주 유명했습니다.
원래 1580엔이이었는데, 7점이었다. 꽤나 몸값 비싼 녀석입니다. 이제 한입 먹어 봅니다. 역시 비싼 값을 합니다. 기름기가 입안에서 쫘악 퍼지면서 씹히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노도구로는 살짝 불질을 한 아부리로 먹어야 하나 보다.
맥주안주 리뷰 마치며
이번에는 송도요리사 제안 맥주안주 Best5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글 적으면서도 맥주가 너무 생각나서 냉장고에서 맥주 꺼내왔어요.
자주 묻는 질문
칼바사 소세지
마지막으로 말발굽 소세지로 유력한 칼바사 소세지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양식품 오징어 숏다리
어린 시절 학교앞 문구점에 팔던 오징어 숏다리 정말 추억의 간식이죠.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나의 구입 목록들
칼피스 소다 121엔 세금 별도 먼저 다음날 3시간 넘는 이동을 하는 동안 에키벤과 함께 마실 칼피스 소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