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백선생 코울슬로 멕시칸샐러드 제작하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이번 주 TVN 집밥 백선생 코울슬로 멕시칸샐러드에서는 LA특집에서는 다. 못보인 요리 중 하나인 코울슬로가 소개되었답니다. 새콤 달달한 맛 좋은 한국식 코울슬로와는 조금 다른 담백한 맛과 양배추의 식감이 살아 있는 맛 좋은 미국식 코울슬로를 만드는 백선생 코울슬로 레시피가 공개 되었답니다. 맛이 좋은 코울슬로와 아재들이 너무나도 좋아 하는 멕시칸샐러드까지 맛을 볼 수가 있답니다. TVN 집밥 백선생 코울슬로 멕시칸샐러드백종원 레시피 모음을 알아보아요 집밥 백선생 코울슬로 멕시칸샐러드 레시피 재료를 소개합니다.
뉴욕 베이글
수많은 베이글 맛집 중, 스푸파2 촬영 장소는 이스트빌리지에 있는 톰킨스 스퀘어 베이글인데요, 저는 한인 타운 근처에 있는 에싸베이글 essabagel과 어퍼이스트사이드의 베이글웍스 bagelworks에 가 보았습니다. 먼저 에싸베이글 워낙 강력한 뉴욕 베이글 맛집이죠. 맨해튼 내에 3군데의 지점이 있습니다. 연어 록스, Lox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메뉴를 가장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워낙에 크림치즈만 심플하게 발라 먹는 것을 좋아해서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을 먹었습니다.
스푸파2에서 백종원 님은 태번 선술집 느낌에서 버팔로윙을 드셨는데요, 버팔로윙 특유의 새콤한 맛이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대신에 저희는 이서진의 뉴욕뉴욕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달라스 비비큐 Dallas BBQ에 가서 윙을 맛보았습니다 이 곳의 윙이 교촌 허니콤보와 비슷한 맛이 난다는 소문이 항간에 떠돌고 있죠 피나콜라다와 마가리타 마가리타에만 코로나 맥주를 추가했어요. 사이즈가 엄청납니다.
아주 미국적인 칵테일과 미국적인 음식의 조합 저희는 치킨과 베이비백립이 한 세트로 되어 있는 메뉴인 Chicken baby back ribs를 시켰습니다.
스테이크 하우스
백종원 님은 첼시마켓 근처의 올드홈스테드 스테이크 하우스를 갔지만, 저희는 브루클린의 피터루거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했어요. 이 외에도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킨스 스테이크 하우스가 잘 보고된 유명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이렇게 잘 보고된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모두 미국에서 품질 등급이 가장 좋은 USDA prime beef를 사용하기 때문에, 뉴욕 관광하시다가 동선 편한 곳으로 가서 스테이크를 즐기시면 됩니다.
식전빵과 와인, 스테이크 소스가 먼저 나옵니다.
백종원 님이 가신 toms restaurant은 컬럼비아 대학교 근처에 있는데요, 제가 겁이 많아서 아직까지 맨해튼 100번가 위쪽으로는 웬만하면 안 올라간답니다. 아무래도 치안이 좀 더 안 좋아요 그래서 어퍼이스트사이드 62번가에 있는 리츠 다이너 Ritz Diner라는 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늘 사람들이 꽉 차있는 아주 인기 좋은 다이너입니다. 간판의 네온사인이 매우 요란하죠. 미국식 다이너들의 특징입니다. 백종원 님처럼 럼버잭 Lumberjack을 시키고, 브로콜리치즈와 곁들여 나오는 baked potato도 시켰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커피는 그냥 줍니다.
무한리필이라서 다.
10. 남부아메리카식
마지막으로, 백종원 님이 할렘의 소울푸드 음식점인 Sylvias 대신에, 남부아메리카 음식을 좀더 현대적으로 풀어낸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Sylvias의 메뉴 중 콘브레드, 프라이드 치킨윙 등은 위에서 소개한 Dallas BBQ하고도 많이 겹치는데요, 실제로 Sylvias를 방문하는 미국인들의 대부분은 치킨앤와플 chicken waffle을 시킨다고 해요. 치킨앤와플은 와플 위에 치킨을 얹어서 먹는 일반적인 남부아메리카 음식입니다.
뉴욕에서 남부아메리카 음식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 어퍼웨스트사이드에 위치한 Maison Pickle 혹은 Jacobs Pickles를 방문해 보세요. 두군데의 사장님이 같기 때문에 음식은 거의 비슷하고, 젊은 뉴요커들에게 아주 핫한 맛집이랍니다. 특히 Jacobs Pickles는 예약이 너무 어려워서, 저희는 Maison Pickle에 겨우 예약 성공해서 갔다.
자주 묻는 질문
뉴욕 베이글
수많은 베이글 맛집 중, 스푸파2 촬영 장소는 이스트빌리지에 있는 톰킨스 스퀘어 베이글인데요, 저는 한인 타운 근처에 있는 에싸베이글 essabagel과 어퍼이스트사이드의 베이글웍스 bagelworks에 가 보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스테이크 하우스
백종원 님은 첼시마켓 근처의 올드홈스테드 스테이크 하우스를 갔지만, 저희는 브루클린의 피터루거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했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0 남부아메리카식
마지막으로 백종원 님이 할렘의 소울푸드 음식점인 Sylvias 대신에, 남부아메리카 음식을 좀더 현대적으로 풀어낸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