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파친코 경희 키 연세 학력 인스타그램 킹치메인
토요일 용리단길에서2차 장소를 찾아 헤매다. 들어간 곳주말이라 이름 들어본 맛집들은웨이팅이 꽤 있었는데,여기는 생긴 지 얼마 안 되기도 했고좌석도 많은 편이라5분도 대기하지 않고 들어갔다. 월목 11302230금 11302400토 13002400일 130023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솔직히 외관이 너무 일본느낌이라들어가기 민망했다. .이것만 견딜 수 있으면 꽤 괜찮은 곳입니다. 생긴 지 얼마 안돼서 내부에 있는 물건들입니다.
새것 같은 느낌이었다. 대부분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들이었고가격도 괜찮았다. 우리는 오리훈제가 올라간 카모야끼소바와규스지니꼬미라는 스지조림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만원에 외부 음식을 가져와세팅해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2막. 일본으로 넘어가 새로운 삶을 꾸린 선자
선자는 다시 볼 수 없는 양진과 힘겨운 이별을 하고 무거운 신체를 가르치고 공포스러운 배에서 견디고 간신히 일본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이삭과 선자는 그곳에서 그들을 마중하러 나온 형 요셉한준우을 만나게 됩니다. 몰락한 양반가 출신이였던 요셉은 낮은 신분의 선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 하지만, 타국에서 홀로 외롭게 지내던 경희정은채는 동서지간이 된 선자를 굉장히 반갑고 따뜻하게 맞이합니다.
생각보다. 좁고 누추했던 하지만 동네에서 그나마 살기 좋은 집이였던 요셉과 경희의 집에 머물며 선자는 아들 노아를 낳게 됩니다. 그리고 점차 이삭과 정을 붙이며 성실히 일본에서의 삶을 꾸려나갑니다. 공장에서 일을 하며 간신히 생활비를 조금씩 벌어다. 주던 요셉은 선자와 이삭의 배값으로 큰 빚을 지게 되고, 요셉이 없는 사이 집에 빚쟁그들이 들이닥치기 시작합니다.
파칭코 7화 줄거리 한수와 료치 상
그렇게 미국에서 새 삶을 꿈꾸던 한수는 아버지가 료치상 돈에 손을 댔고 그것이 발각되어 곤경에 처한 것을 알게 됩니다. 아버지는 사랑하는 일본 여자에게 돈을 꿔준 것입니다. 아버지는 꼭 변상하겠다며 료치상에게 매달리는데 그 현장에 한수가 들어와서 본인이 료치상 하단에서 일하며 갚겠다고 말합니다. 아버지는 료치상에게 자기목숨을 내놓을 테니 아들은 USA에 가게 해달라고 빕니다. 료치상은 자기도 아버지이며 아버지의 사랑은 감동스럽지만 자기 돈에 손을 댄 자를 처벌하지 않으면 본인이 약한 사람이라는 소문이 날 거라고 말합니다.
한수 일본어 아량도 더 없이 강인할 수 있습니다. 료치상이 지켜보겠다며 일어선 순간 땅이 흔들리고 지진이 납니다. 관동대지진이었습니다. 1923년 진도 7.9의 지진이 관동을 덮쳤고 10만 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1막. 가난 속에서 사랑으로 무럭무럭 성장한 여주인공
이야기는 일제강점기 부산의 작은 섬에서 시작됩니다. 언청이에 절름발이로 혼기가 꽉찬 훈이(이대호)는 궁핍한 집 딸 양진(정인지)을 소개받아 결혼하게 됩니다. 양진은 임신을 하지만 계속되는 유산으로 무당에게까지 찾아가 자식의 간절함을 빌고, 다행스럽게도 딸 선자(아역 전유나)가 무사히 태어나게 되죠.
장애가 있지만, 착하고 딸에게 한없이 공포스러운 애정을 주었던 아버지 훈이. 그리고 성실하고 강직하게 하숙집과 집안살림을 도맡아했던 어머니 양진 덕분에 선자는 무럭무럭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로 자라게 됩니다.
하지만 일제의 탄압은 더욱 심해지고, 그 여건에서 아버지 훈이는 결핵으로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파칭코 7회 줄거리 관동 대지진
한수는 홈즈씨 집으로 갑니다. 홈즈 부인과 앤드류는 미국으로 갈 짐을 수레에 싣고 있었지만 한수는 길이 망가져 수레가 갈 수 없습니다.고 말합니다. 앤드류는 수레 없이 어떻게 가냐고 투정하지만 홈즈 부인은 신속하게 행동을 취합니다. 손에 들고 있던 치렁치렁한 진주 목걸이를 한수 목에 걸어주며 일본인 조력자들에게 수레는 됐으니 가족들을 찾아 가라고 말합니다. 한수와 홈즈 부인, 앤드류는 검은 연기 자욱한 지옥같은 거리를 헤쳐나가다가 여진이 이루어지고 한수는 미국인 모자를 놓치고 맙니다.
그 소란 중에 료치 상을 다시 만나 료치상 가족을 찾으러 함께 갑니다. 도중에 한수는 앤드류와 홈즈 부인의 죽음을 보게 됩니다. 한수는 홈즈 부인이 지녔던 회중시계를 유품으로 챙기고 그들을 천으로 덮어줍니다. 한수와 료치상은 허물어진 찻집에 들러 숨을 돌리며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막 일본으로 넘어가 새로운 삶을 꾸린
선자는 다시 볼 수 없는 양진과 힘겨운 이별을 하고 무거운 신체를 가르치고 공포스러운 배에서 견디고 간신히 일본에 도착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칭코 7화 줄거리 한수와 료치
그렇게 미국에서 새 삶을 꿈꾸던 한수는 아버지가 료치상 돈에 손을 댔고 그것이 발각되어 곤경에 처한 것을 알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막 가난 속에서 사랑으로 무럭무럭 성장한
이야기는 일제강점기 부산의 작은 섬에서 시작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