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장 건강과 항암까지 젠유산균 효능안좋은점 정보◀

장 건강과 항암까지 젠유산균 효능안좋은점 정보◀

젠유산균이란? 젠유산균은 인체 내에서 발견되는 GEN3013 및 MG731 균주에서 추출한 기능성 유산균입니다. 위산에 대한 강한저항력을 갖고 있으며 장 내벽에 강한 접착력을 가져 생존력이 아주 높은 유산균인데요. 이와 비슷한 특성으로 장 내 미생물 균형을 유지시켜 주고 장 건강을 개선할 수 있으며 크론병 및 과민성 대장증후군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균입니다. 젠유산균은 장내 미생물의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 건강을 지키는데 기여합니다.

이 상품을 섭취하면 크론병, 과민성 대장, 변비,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여러가지 장 질환을 완화할 수 있으며 당연시 예방할 수 있었으나 큰 도움이 됩니다.


imgCaption0
리큐젠의 특허받은 SP공법

리큐젠의 특허받은 SP공법

특허받은 유익균과 더불어 특허 받은 2중 코팅으로 안전하게 장까지 전달해줍니다. 이 코팅성분은 해조류 성분으로서 소장에서 당연시 분해되는 시스템입니다.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유산균들을 보호해줍니다.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이 많아집니다. 호박분말성분의 코딩으로 열과 습도 그리고 물리적 외부환경변화에도 보호해줍니다. 유산균의 제조, 보존, 유통과정에서 안정성을 증가시킵니다.

매일 계속 생긴다.

사실 매일 수백개 수천 개씩 우리 몸에서 암세포가 생긴답니다. 저희가 암에 안 걸리는 이유는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제거해서 안 걸리는 겁니다. 그래서 면역력을 지속해서 키워야 합니다. 우리 몸의 면역세포는 혈액 속에도 존재를 하지만 우리의 면역 세포의 약 80가 장에 존재를 합니다.

장 건강이 몸 전반의 면역력을 좌우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요즘 5년간 대장암환자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대장암 발병률은 10만 명당 45명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에 대조적으로 우리나라가 1위랍니다. 그렇다면 왜 계속 이렇게 늘어나기만 할까 생각해 봤더니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서 붉은 육류 섭취나 , 소시지 햄 등의 가공육을 섭취도 증가하면서 먹으면 장 세포를 공격하면서 암 발생률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만의 독특한 점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특허받은 유산균 2종을 포함하여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유산균 19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허받은 유산균의 배합 비율은 무려 37.2나 됩니다. 특허받은 유산균은 Lactococcus lactis GEN 3013, Bifidobacterium bifidum MG731입니다. 2. 하루 섭취량 최대 함량으로서 100억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특허받은 2중 코팅으로 안전하게 장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코팅 해조류 성분의 다당류 코팅으로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여 장내 생존율을 증가시킵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서 특허받은 유산균이 2종 함유되어 있고 그 비율이 37.2나 된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또한 건강한 한국인 인체 유래 유산균으로서 한국인이 복용하기에 더 적합하게 만들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중 코팅으로 안전하게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하였기 때문에 더욱더 효과가 높을 것으로 보이며 소형 캡슐, 1일 1회 복용, 식물성 캡슐, 상온 저장 가능한 점 또한 복용하는 데 편의성을 더욱 높일 만한 장점으로 여겨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리큐젠의 특허받은 SP공법

특허받은 유익균과 더불어 특허 받은 2중 코팅으로 안전하게 장까지 전달해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매일 계속 생긴다.

사실 매일 수백개 수천 개씩 우리 몸에서 암세포가 생긴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 제품만의 독특한 점은 어떤 것들이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