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자라면 알고 있어야 할, 전자담배 액상 이야기
탑시가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어제부터 날씨가 흐리더니.비가 오네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리면 저는 무작정 몸도 축 쳐지더라구요. 그래도 기운내서 화이팅 해보아요. 매일매일이 좋을 수만은 없으니까요 이런날이 있으면, 저런날도 있으니 긍정적 사고로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전자담배를 사용하면서 사용자가 기본적으로 파악해야 할 부분들이나 지켜줘야 하는 부분들을 안내해보려고 합니다.
전자담배 기기는 세워서 보관하도록 해요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닐 경우 기기의 에어홀 구멍을 닫고 전원을 끈채로 소지하고 다니는게 안전합니다. 액상을 주입하고 바로 베이핑하지 않아요 액상을 주입하고 나면 코일에 액상이 스며들 시간이 필요합니다. 충분히 적셔야만 코일을 태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요. 넉넉하게 15분 정도 기다려주는 걸 추천합니다. 충전기는 저속충전기를 사용해주세요 전자담배 기기 충전을 할때는 전용충전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전용충전기가 없습니다.면 1A의 저속 충전기를 사용해주세요. 고속충전기를 사용할 시 발열이나 기기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
흐르는 물에 세척을 하신다면 약한 수압으로 틀어놓고 하시기 바랍니다. 강한 수압에 카토 물품 세척하시다가 액상 누유 고무링 같은 거 물에 흘러서 하수구에 빨려 들어가 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카토마이저 유리통관으로 돼 있는 분들도 흘러서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베이핑 하시는 분들 마다. 정리하는 방법이 다르겠지만 저는 우선적으로 물세척만 하고 있습니다. 외관이 많이 오염됐을 때는 만능클리너 티슈 같은 걸로 이물질을 제거해주기도 하는데요, 다른 분들은 물에 베이킹 소다.
혹은 치약등을 풀어서 하시는 분들도 있고요.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청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한다는 점은 동일하지요. 내 입으로 들어갈 건데 아무래도 깔끔하게 베이핑 하면 더 좋으니까요. 베이핑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