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일본 유력한 휴양지 제안 오키나와현 일본 다시가고싶은 여행지

일본 강력한 휴식처 제안 오키나와현 일본 다시가고싶은 여행지

오사카는 일본의 활기차고 재미있는 도시로, 오사카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재미있는 당일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당일 여행으로 가볼 만한 몇 가지 장소를 소개합니다. 교토는 풍부한 역사, 멋진 사찰, 예쁜 습관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오사카에서 기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금각사, 수천 개의 붉은 도리이가 있는 후시미이나리 신사, 유서 깊은 기온 지구와 같은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일본 교토의 금각사는 황금의 사원으로 알려진 예쁜 불교 사원입니다.

이 건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금으로 덮인 3층 건물인데, 이 건물은 킨카쿠지라고도 불린다. 금각사는 호수에 반사되어 화려한 경치를 연출하여 그림 같은 모습을 자아낸다.


기요미즈데라청수사
기요미즈데라청수사


기요미즈데라청수사

기요미즈데라는 교토의 예쁜 불교 사원 중 하나로, 일본에서 가장 강력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청수사고도 불리는 기요미즈데라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목조건축으로 지어진 건물입니다. 이 건물은 지금부터 높게 향한 큰 나무 기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지대 없이 세워진 형태로 유명합니다. 청수사는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으며, 사원을 둘러싼 대나무 숲은 사계절마다. 예쁜 경치를 제공합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빛나며 봄에는 벚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교토에서 다른 많은 명소와 가까워, 주변에는 천연온천인 아라시야마 온천과 같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청수사는 교토의 예쁜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봄과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는 예쁜 풍경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도쿄는 길고 풍요로운 역사적 명소부터 미래도 함께 느낄 수 있어 일본 여행지 추천지 중 하나입니다. 일본의 수도인 도쿄는 여러가지 문화의 중심지이면서 매력적이고 즐길거리가 다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도쿄는 일본 전역의 여러가지 식재료가 모여드는 지역으로 세계적으로 강력한 일본 음식인 초밥과 라멘, 소바 등 일류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쿄는 4월 초순에 벚꽃이 만발하여 도쿄 관광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에노 공원의 우에노 벚꽃 축제와 나카메구로 벚꽃 축제, 스미다. 공원의 벚꽃행사 등 하늘을 가득 흩날리는 벚꽃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벚꽃 잎이 강 전체를 덮고 있는 ”꽃뗏목”은 봄에만 볼 수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도쿄 스카이트리 전파탑은 유리창이 설치된 360도 전망대에서 도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뷰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나고야는 일본의 소도시로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여행지입니다. 여기는 관광객이 많지 않아 현지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나고야에서 약 3시간 이동하면 시라카와고라는 작은 마을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을 전체가 기쇼 양식의 가옥들이 모여 형성됐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곳입니다. 이곳에서 일본 습관 생활 방식과 가옥을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에 한층 더 여행이 깊어집니다.

다카야마는 나고야에서 3시간 이동하면 또 다른 인기 소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카야마에서 전동적인 가옥과 건축 양식들을 볼 수 있으며 예쁜 구시가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 다카야마에서 기차로 30분 들어가면 영화 ”너의 이름은”의 배경이 되는 후에 신사와 후루이 마치나미 마을을 볼 수 있었으나 조그마한 마을이라 반나절이면 관광을 끝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