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서비스센터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서비스센터

인천도시가스와 삼천리의 공급지역 구분 우선, 인천지역에서 도시가스를 사용하시려면 공급회사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인천시 내에서는 삼천리와 인천도시가스 두 회사가 지역을 나누어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삼천리의 담당지역은 인천의 남구, 연수구, 중구, 동구, 남동구 일부 및 경기도이며, 인천도시가스는 부평구, 계양구, 서구, 강화군, 중구, 동구, 남동구 일부 지역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도시가스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소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천리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3002이며, 가스사고신고는 0803002119로 가능합니다. 삼천리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도시가스와 이사
도시가스와 이사


도시가스와 이사

이사를 할 때에는 도시가스와 연관된 일들도 미리 정리해두어야 합니다. 이사하기 전후에는 관할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미리 연락하여 이사 관련 소개를 받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각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사 전에는 이사일, 주소, 연락처 등을 고객센터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이사 당일 예약은 어렵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동 이체로 납부하는 경우 이사 전에 자동이체 해지를 신청해야 합니다.

이사 당일 가스레인지 철거는 별도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는 주52시간 근무이므로 평일은 5시 30분까지만 운영됩니다.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통해 도시가스 이용 관련 이슈를 해결하세요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통해 도시가스 이용 관련 이슈를 해결하세요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통해 도시가스 이용 관련 이슈를 해결하세요

인천지역에서 도시가스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통해 도시가스 이용 관련 이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 조회, 자동이체 신청해지변경, 이사 관련 안내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