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솝 향수 추천 순위 TOP 5

이솝 향수 권장 순위 TOP 5

이솝 향수 제안 순위 TOP 5 이더시스 오 드 퍼퓸 용량 50ml, 가격 210,000원, 평점 4.83 상품 설명 밝은 오프닝 노트로 시작해 깊은 스파이스, 여러가지 흙내음, 마른 우디 노트로 이어지는 묘한 매력의 향수입니다. TOP 페티그레인, 블랙페퍼, 프랑킨센스 MIDDLE 쿠민, 시더, 프랑킨센스 BASE 샌달우드, 시더, 베티버 용량 50ml, 가격 95,000원, 평점 4.53 상품 설명 모로코의 도시와 주변 사막에서 보여지는 열정적이고 강렬한 색감과 모로코 전통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따뜻한 환대의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드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이솝 향수 제안 순위 TOP 테싯 오 드 퍼퓸
이솝 향수 제안 순위 TOP 테싯 오 드 퍼퓸

이솝 향수 제안 순위 TOP 테싯 오 드 퍼퓸

용량 50ml, 가격 140,000원, 평점 4.50 상품 설명 감정을 냉철하게 가라앉혀주고 우리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흙내음과 시트러스 노트의 따뜻하고 열정적인 블랜드 향수입니다. 2022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남녀공용 향수 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시트러스 기록 향수 제작에 아주 중요한 원료 중 하나입니다. 이는 레몬, 오렌지, 그레이프프루트, 라임 등 시트러스 과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나 인공적으로 만든 시트러스 향료를 말합니다.

시트러스 노트는 상쾌하고 유쾌한 느낌을 주며, 상층부 노트로 사용되어 향수의 개시부터 시원하고 밝은 느낌을 연출합니다. 또한, 시트러스 노트는 다른 향료들과 믹싱하면서 여러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휠Hwyl
휠Hwyl

휠Hwyl

세 번째 향수는 휠입니다. 개인적 견해로는 단연 이솝 향수 중 가장 매력넘치는 향수라고 꼽겠어요. 하지만 호불호도 강할 수 있는 향입니다. 묵직하고 점잖은데 마냥 무겁지만은 않은 향입니다. 오 드 퍼퓸 제품이며 50ml 14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싯에서 또 1만 원이 올랐지 뭐입니다. 1만 원어치 지속력을 얹어줬나 봅니다.

휠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너무 울창한 숲 속에 있는 절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숲도 한 여름에 푸릇푸릇하고 생기넘치는 숲이 아닙니다. 안개가 자욱하고 아침이슬을 잔뜩 머금은 아침 새벽의 숲 속입니다. 그리고 이 곳의 가운데 사찰이 있습니다. 이 사찰 안에서는 향 한 개가 타고 있어요. 이 향은 물 먹은 숲 속의 공기와 만나 은은하면서도 묵직하게 퍼져나가죠. 젖은 땅의 흙내음도 함께 공존합니다. 탑노트에서는 사이프러스가 쓰였는데요. 지중해에서 자라는 침엽수 종입니다.

테싯Tacit

두번째 향수는 테싯입니다. 테싯은 이솝의 4 상품 중 가장 가볍고 상쾌한 향수입니다. 그래서인지 여름에 사용하시기에 너무 좋지요. 오 드 퍼퓸 제품이며 50ml 13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싯부터 이솝의 향수가 10만 원을 넘기 시작했지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테싯을 처음 뿌리고 나면 유자같은 시트러스 향이 퐝 치고 들어옵니다. 탑노트에서 시트러스, 유자가 쓰였는데요. 이 두 성분이 본인의 존재감을 잘 드러내고 있어요. 너무 상쾌하고 깨끗한 향이라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조향사가 고전적인 코오롱의 품질좋은 노트와 지중해의 문화, 지형, 그리고 섬세하고 향기로운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마라케시가 모로코였다면 테싯은 지중해가 펼쳐진 모나코가 떠오른다고 할까요? 마냥 여름의 시원하고 햇살이 내리쬐는 쿨함이 느끼는 향은 아닙니다.

에센셜 오일오일 버너 블렌드

내가 사용한 이솝 에센셜 오일은 아누크 오일 버너 블렌드와 베이트리체 오일 버너 블렌드 이 두가지입니다. 시향할때에 직원분이 이 두가지 향을 개별적으로 맡게 해주고 두 가지를 섞어서 맡아보게 해주었는데 두가지를 섞은 버전이 훨씬 좋아서 두개를 다.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직원분의 전략이 좋았음 사실 지금 이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솝 오일 버너 블렌드 제품은 없는 상태입니다. 이솝측에서 문자로도 받은 내용인데 상품 뚜껑에 어린이 보호포장이 미흡하여 자진회수를 한다고 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여 물어봤더니 오일 자체에 대한 문제가 아니고 상품 케이스에 대한 이슈라서 계속 사용해도 된다고 들어서 나는 그냥 사용하기로 했다. 케이스를 보완해서 다시 재판매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일버너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오일 버너 블렌드는 다시 재판매해야하는 가정 하에 다른 브랜드의 오일버너를 사용해서라도 사용해보기를 추천합니다.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솝 향수 제안 순위 TOP 테싯 오 드

용량 50ml, 가격 140,000원, 평점 4.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휠Hwyl

세 번째 향수는 휠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싯Tacit

두번째 향수는 테싯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