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제주의 밤을 보내려면, "빈도롱이" 감성숙소

이상적인 제주의 밤을 보내려면, quot;빈도롱이quot; 감성숙소

윤슬스테이 정신없이 오늘 여행을 마치고 에어비앤비를 통해 미리 예약한 구좌 윤슬스테이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도착시간이 저녁 8시쯤이라 이미 날은 어두컴컴하였고 아마 저희가 가장 늦게 체크인을 한 것 같았습니다. 체크인을 할 때 참고 하실 점은 예약 완료 시 안내 문자에 객실호수와 비밀번호까지 함께 공지가 되기 때문 따로 주인장분을 만나서 체크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곧 장 객실로 향하면 되기 때문 너무 손쉽게 체크인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알림을 늦게 봐서. 빙수 신청 못했는데. 그래도 마중까지 나오셔서 빙수 신청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이렇게 친절해도 되시는 건가요 빙수 신청 오늘 17시 전 예약 마감 빙수 종류 말차빙수, 인절미빙수 중 택일 빙수 시간 2130 2140 2150 2200 저는 사장님 피곤하실 있을 수 있었는데 저희까지 기다려 주셔서 최대한 가속하는 9시 30분으로 인절미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팥빙수가 정말 눈꽃빙수예요 너무 맛있습니다.

모자라는 당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기분이랄까. 참지 못하고. 팥빙수에 한라산 한잔. 해버리고 씻고 잤습니다.


imgCaption0
스테이잔월 stay. janwol


스테이잔월 stay. janwol

제주에서의 쉼을 표현하기에 자연과 건축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2021 제주건축문화축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숙소 잔월은 슬로라이프를 보여주는 가장 흥미진진한 공간입니다. 잔월이 터를 잡은 명월리는 자연 녹지지역으로서, 500년 된 팽목재 군락지가 함께 하는 특수한 마을입니다. 지랩건축사사무소는 명월리의 자연을 해치지 않기 위해 수평적 디자인, 자연적인 재료와 색감을 담아 단층의 주거 공간을 설계했고, 잔월은 이를 일반인들에게 숙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안쪽 곳곳에 오랜 나무가 그대로 보존되어 있으며, 스스럼없이 창밖으로는 푸릇한 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제주시 구좌읍 상도로 304 제주의시간은느리다. 동쪽으로 가시는 분들에게는 제주의 숙소로 정말 강추하는 곳입니다. 첫째, 창문에서 보이와 같은 뷰가 좋습니다. 둘째. 직원분들이 모두 따뜻함 셋째, 팥빙수와 조식이 최고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주의 시간은. 너무 빨라요 제주 숙소 고민이시잖아요? 제주도의 돌담길을 창문만 열어도 바로 느끼는 쾌적한 아침을 맞이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