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FAQ), 분실 신고 접수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FAQ), 분실 신고 접수

우리카드는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카드 기업 중에 한 곳으로, 아무래도 우리은행과 연계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우리카드 발급 및 이용, 해지 관련해서 알고 싶은 점이 있다면야 콜센터로 연락해서 소개를 받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FAQ, 분실 신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발급이용해지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함을 느끼는 점, 처리해야할 업무 등이 있다면야 아래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상품 보증기간이라함은 제조업체 혹은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합니다.

중고품전파상구입,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이용하는 경우, 차량/선박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을 1/2 단축 적용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는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카드이용,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앱 이용, 부정사용 및 이의신청, 포인트마일리지, 금융서비스, 회원정보 및 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다고 해서 필요한 내용만 검색을 해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3 신속해외송금 서비스
3 신속해외송금 서비스

3 신속해외송금 서비스

국내 지인이 외교부 계좌로 입금하면 현지 대사관 및 총영사관에서 해외여행객에게 긴급 경비를 현지화로 전달하는 제도입니다. 신청접수 및 현금 지급은 기본적으로 재외공관 근무시간 중 방문 접수 및 수령 필요.

상황

해외에서 우리 국민이 소지품 분실, 도난 등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일시적으로 궁핍한 상태에 처하여 현금이 필요할 경우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을 모아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 발급서비스, 회원정보결제 관련, 카드이용, 금융서비스, 포인트마일리지, 홈페이지 이용, 해외 이용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요구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우리카드의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이용하다가 예상하지 못한 분실 혹은 카드 도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분실 상황을 인지하자마자 빠르게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접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융 피해가 발생할 수 있고, 느끼고 있었는데도 제 때 조치 하지 않았다면 추후 피해보상을 받기에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드 분실을 인지하게 되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로 빠르게 연락한 후 분실 신고를 통해 카드 사용 일시정지 조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혹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내 카드 관리 분실신고재발급해지 메뉴 일시정지해제 메뉴를 통해 분실한 카드에 대한 사용 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 신속해외송금 서비스

국내 지인이 외교부 계좌로 입금하면 현지 대사관 및 총영사관에서 해외여행객에게 긴급 경비를 현지화로 전달하는 제도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