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결제 비밀번호 오류 3회 초과, 집을 통해 쉽게 해결하자
우리카드 cvc번호는 안정된 사용을 위해서 실물 카드 뒷면 서명란 여건에서 표시된 세 자리 숫자 번호입니다. 실물 카드를 통하여 번호 확인이 가능하고 훼손 등으로 인해 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재발급훼손을 진행 해불 수 있습니다. 그리고 cvc번호 입력이 필요한 경우 3회 이상 오류로 입력하게 되면 안전상 해당 인증 거래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단 cvc 입력이 필요하지 않은 오프라인 거래의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류 해제는 우리카드 앱을 통하여 비대면으로도 가능한데요.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할 때에 cvc오류 해제도 같이 처리가 됩니다.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선택 후 해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비밀번호 3회 오류가 발생한 카드는 본인인증 수단으로 이용이 안되니 오류 해제를 한 다음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ldquo;나의 카드rdquo; – ldquo;카드 사용등록/해제rdquo; – ldquo;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rdquo; 순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수정하기 아니면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아니면 핸드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하며 주민번호, 연속된 숫자, 스마트폰 번호, 일련번호 등으론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핀번호 변경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족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는 사이트에서 변경 불가능하며 은행 가셔야 합니다. 새로 하려는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방법은 통신기기 공인인증서로 선택해주세요. 카드인증의 경우 비밀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오류 3회 초과는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신한 쏠SOL을 사용하는 방법
신한 쏠SOL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ATM기기에서 입출금시에 비밀번호가 오류가 나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쏠SOL 에 접속해서 로그인합니다. 홈 화면 오른편 상단의 메뉴 바를 선택합니다. 메뉴 화면에서 관리 항목을 고르고 하단의 카드 세부항목을 클릭합니다. 카드 의 세부항목인 비밀번호 변경 을 선택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접속단계 쏠SOL rarr 메뉴 rarr 관리 rarr 카드 rarr 비밀번호 변경 소지하고 있는 카드 리스트 중 비밀번호 변경해야 할 카드 선택, 비대면인증 후 비밀번호가 완료됩니다.
전월 실적 조건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에, 다른 우리 카드를 갖고 있는 데, 해당 카드에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경우는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쿠팡파트너스, 애드픽, 애드릭스등에 의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업체에 광고료 아니면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DA카드의 정석을 권하는 사람들
DA카드의 정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카드입니다. 전월실적 조건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할인과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생활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서 할인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카드를 추천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우리 카드 홈페이지에서 DA카드의 정석 카드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문의 전화 가능 시간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문의 전화 가능 시간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ARS 종합 상담 평일, 0900 1800시 분실 및 승인 상담 365일, 24시간 가능 통신기기 문자 상담 평일, 0900 1800시 수화 상담 평일, 0900 1800시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방법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정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앱 아니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나의 카드 카드 사용등록해제 카드 비밀번호 변경 순으로 이동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카드 비밀번호 오류해제도 똑같습니다. 오류 해제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사이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류 3회 초과된 카드는 인증수단으로 이용 불가능하기 때문에 통신기기 공인인증서로 해주세요. 우리카드 앱으로도 똑같이 해결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쏠SOL을 사용하는
신한 쏠SOL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ATM기기에서 입출금시에 비밀번호가 오류가 나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