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옥수수깡 솔직한 리뷰 feat 전설의 깡

옥수수깡 솔직한 리뷰 feat 전설의 깡

아래에 있는 것은 2022년 12월 4일 영동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상품 목록과 가격에 관한 정보입니다. 영동농협 하나로마트 상품 구매 목록 및 가격 2022년 12월 4일 서울우유 요구르트, 부산어묵, 양파깡, 고구마깡, 멸치 칼국수 등 가격 1. 농심 사리면 멀티팩 5간섭 1,580원 2. 농심 멸치 칼국수 98g 5간섭 4,250원 3. 농심 고구마깡 83g 990원 times 2봉 1,980원 할인가. 할인 이전 가격은 1봉에 1,350원입니다.

4. 농심 양파깡 83g 990원 times 2봉 1,980원 할인가. 할인 이전 가격은 1봉에 1,350원입니다.


imgCaption0
농심아 잊을 뻔했잖아 CGV

농심아 잊을 뻔했잖아 CGV

농심 옥수수깡? WAIT 잠깐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야, 맛이 없는게 아니라, 이미 먹어본 맛이야 여러분 조명이 너무나도 환한 쇼핑몰들을 지나, 어두운 파란색의 조명을 띈 영화관에 딱 들어서면, 무슨 향이 나지 않으시나요. 전광판에는 앞으로 상영될 영화의 제목과 시간들이 있고, 그 옆에는 정말 버터향 가득 담은 달달하며 고소한 팝콘냄새.

이 농심 과자, 옥수수깡 그냥 딱 그겁니다.

정말 최근에 이시국에 너무나 가고 싶었던 영화관, 다른 곳은 몰라도 영화관은 잘 안가서 그동한 섭섭했는데, 이 옥수수깡 녀석이 버터 팝콘의 달달한 향을 기억하게 해주었습니다. 맛도 딱 팝콘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왜 그런가 하고 유심히 봤더니, 옥수수 52, 신상 팝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옥수수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맛있는 농심 과자였습니다.

먹태깡의 맛은?

그 맛을 표현하자면 포테토 스틱에 오잉가루 묻혔는데 포테토 스틱처럼 견고한 식감이 아니고 민첩한 색의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청양고추 살짝 들어간 맛으로 먹태의 맛보다는 먹태의 향이 살짝 납니다. 청양마요의 맛까지는 아니고 고추의 칼칼한 맛이 살짝 있습니다. 너무 매운맛은 아니지만 아이들은 맵게 느낄 수 있어 어른들이 더 좋아할 맛입니다. 달달한 듯하면서도 단짠에 매콤함이 같이 느껴지면서 중독성 있는 맛을 갖고 있습니다.

처음 무심코 먹으면 잘 느껴지지 않을 수 있지만 잘 구워진 북어의 향도 어딘가 모르게 느껴지면서 입안에 과자의 맛이 남아있을 때 맥주로 입안을 씻어주면 너무나 찰떡 궁합인거죠.맛이 간간하고 칼칼하여 맥주안주로 정말 제격입니다. 싶습니다. 계속 먹다. 보시면 단맛이 어쩌면 덜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는 분들도 있긴 합니다.

그래서 정말 맛이 있는가?

솔직히 맛 평가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입니다. 왜냐면 저는 사실 다른 것들에는 모험심이라는 것이 잘 없는 것 같은데, 왜인지 모르게 맛에 대한 호기심은 굉장히 높은 편이라, 구입하면서 독특한 맛을 원했던 터라, 막상 먹고나니 자주 접했던 알던 맛이라 좀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말 고소한 버터의 향과 옥수수 팝콘의 달짝지근함, 그리고 크런치한 바삭함을 함께 즐기는 것에 매력을 느끼신다면, 그런 분께 권장 드릴법 한 것 같습니다.

가끔 도돌이 표를 하듯이 지내는 일상에, 소소하지만 이렇게 하나둘씩 작은 변화를 주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원래 큰 변화라고 생각되는 것이 사실은, 작은 변화에서 부터 시작되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농심아 잊을 뻔했잖아

농심 옥수수깡? WAIT 잠깐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야, 맛이 없는게 아니라, 이미 먹어본 맛이야 여러분 조명이 너무나도 환한 쇼핑몰들을 지나, 어두운 파란색의 조명을 띈 영화관에 딱 들어서면, 무슨 향이 나지 않으시나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먹태깡의 맛은?

그 맛을 표현하자면 포테토 스틱에 오잉가루 묻혔는데 포테토 스틱처럼 견고한 식감이 아니고 민첩한 색의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정말 맛이 있는가?

솔직히 맛 평가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