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에어 써큘레이터로 편안한 공기 환기 추천 TOP3

에어 써큘레이터로 유쾌한 공기 환기 권장 TOP3

선풍기와 써쿨레이터의 차이는 바람을 받는 직선거리 입니다. 선풍기는 주변으로 바람을 일으켜 보내주는 용도라면 써쿨레이터는 바람을 직선으로 쏘면서 멀리있는 공기의 흐름을 바꿔주는 용도입니다. 이런 써큘레이터는 여름의 에어컨 냉기를 멀리있는 방까지 보내주기도 하고 겨울철의 따듯한 공기가 퍼지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활용성이 좋은 가성비 써쿨레이터 추천내용을 아래이제부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컨을 키고 선풍기를 같이 돌리면 종그들이 다.

날아가서 너무 짜증나더라구요 그래서 써큘레이터로 조사해보게 되었습니다. 공기 순환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정말 위쪽으로 해서 돌리니까 바람이 직접적으로 안오는데 시원한 공기가 퍼져서 신기하더라구요 너무 좋습니다.


리모콘 블루투스
리모콘 블루투스

리모콘 블루투스

샤오미에는 블루투스앱이 있고, 파세코는 리모컨이 제공됩니다. 첫 해에는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해서 샤오미 앱을 썼어요. 하지만 재작년부터는 안씁니다. 중국어가 절반이라 뭔말인지도 모르겠고 자주 연결 끊어지고 해마다 짜증나서 차라리 직접 가서 작동하는게 훨씬 빨라요. 또한 앱이든 선풍기 바디에 있는 버튼이든 누르시면 돌기전까지 딜레이가 3초5초쯤 있었는데 처음엔 모르고 계속 눌러댔어요. 파세코 리모컨의 경우 동그랗고 자석이 내장되어있어서 선풍기 헤드에 부착이 가능해요. 어설픈 앱보다.

리모컨이 훨씬 나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샤오미 2세대는 리모컨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아 써큘레이터 리뷰
오아 써큘레이터 리뷰

오아 써큘레이터 리뷰

리모콘이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상하좌우 회전도 잘되고, 바람 세기도 조절이 가능하구요 리모콘을 잊어버릴 염려가 없어요 본체에 자석이 있어서, 리모콘 보관이 쉬워요.흰색이라 시원해 보이고, 작아서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샤워후 헤어 말릴때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니까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요즘 습기가 장난 아닌데 거실에 두고 가동시키니 분명히 공기 온도가 다른게 느껴집니다.

파세코 써큘레이터 리뷰
파세코 써큘레이터 리뷰

파세코 써큘레이터 리뷰

가게에서 에어컨이랑 함께 쓰려고 알아보던중. 파세코라는 이름만 보고 믿고 잽싸게 구매했습니다. 받자마자 테스트겸 작동했는데 하자없이 잘 작동되네요 소음 부분은.3단까진 비교적 조용하고,특히 수면풍은 정말 조용합니다.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보관가방도 신의 한수인듯보관할때 먼지도 안끼겠어요암튼 다르게 아주 만족합니다잘쓰고 또 구매할께요

쓰던 선풍기들이 제기능을 못해 눈팅만하던 써큘레이터 두대를 구입했습니다.

최우선으로 디자인은 재질이 플라스틱이나 블랙이라 가격대비 고급져 보입니다. 능동적인 면에선 상하,좌우 회전기능과 LED화면꺼짐 비프음 제거 가되어 대만족입니다.

STEP 0 핸드볼트 체결

기본키트 하단 고무캡을 제거하면 바로 맞닿아 있는 추가키트 상단에 볼트를 체결할 수 있는 나사산이 보입니다. 매인볼트와 사이드볼트를 모두 꼼꼼하게 체결해 줍니다. 모든 핸드볼트는 손으로 조여도 어느정도 토크값이 나오지만 무거운 제품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드라이버 같은 공구를 사용해서 한번 더 단단하게 조여줍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기본키트와 연장키트 조립은 타 사의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제일 간단합니다.

창틀 거치대를 옮길 필요도 없이 두 물건을 당연하게 연결시키기만 하면 끝납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경우 고객이 직접 설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최대한 간결한 조립과 튼튼한 설계로 치열한 창문 설치형 에어컨 시장에서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이산화탄소 센서가 자동소화 되는 경우

1. 실내 공기 주엥 이상화탄소 농도가 1 이상일경우 2. 밧데리의 전압이 4.3v 이하일 경우 높이를 내리면 소화가 되나 높이를 내리기전에 소화버튼을 선택해 소화를 해주시고 내려주셔야합니다. 파세코 20 시리즈는 발열양이 동급 하다고 해요. 10평형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합니다. 차이점으로는 투시창과 이산화탐지기의 유무가 있다고해요. 난로를 사용시에는 이산화탐소 감지기와 소총은 필수입니다.

저희는 파세코 10을 구매하면서 이산화탄소감지기 2개와 소화기를 추가구매했었는데요. 제대로 작동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더 안심할 수 있는 파세코 27로 구매했습니다. 가지고있던 캠프 10 선셋이랑 비교해 보도록 할게요. 왼쪽이 파세코 27, 우측이 파세코 10입니다. 가방의 재질이 다르고 가방의 손잡이 방식은 동일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리모콘 블루투스

샤오미에는 블루투스앱이 있고, 파세코는 리모컨이 제공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아 써큘레이터 리뷰

리모콘이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상하좌우 회전도 잘되고, 바람 세기도 조절이 가능하구요 리모콘을 잊어버릴 염려가 없어요 본체에 자석이 있어서, 리모콘 보관이 쉬워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세코 써큘레이터 리뷰

가게에서 에어컨이랑 함께 쓰려고 알아보던중.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