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한카드 업계 최초 해외법인 투자 유치

신한카드 업계 최초 해외법인 투자 유치

우리는 일상에서 흔히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카드 연관 문제가 생기면 최대한 급속도로 처리하는 것이 좋은데 오늘 글로 인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희망하는 문의 내용이 있으시면 눌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는 15447000이고, 해외에서 거실 때는 82234207000으로 거시면 됩니다. 먼저 ARS 안내입니다. ARS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하며, 유선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인 3분당 39원 VAT 별도 이며 저희가 활용하는 무선전화는 가입 통신사가 정한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ARS에는 카드분실승인 ARS 단장기 카드대출 ARS 말로하는 ARS 누르는 ARS 총 네 종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소개를 할 수 있는데요. 평일 900 1800시 중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사이트에 문의를 접수해놓으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문의접수(구. 이메일상담) 서비스도 있습니다. 카드이용 알람신청을 해뒀다면, 답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영업종류 이후에도 문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하는 ARS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희망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단어형이나 문장형 모두 다. 사용할 수 있고, 소개를 끝까지 듣지 않고도 희망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기에 더 급속도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대금 조회해 주세요 이번달 결제할 금액 알려주세요 카드분실 했어요 등 완전한 문장으로 말하면 됩니다. 아니면 금액연관 승인 연관 잔액문의 명세서 연관 사용내역 승인취소 등 단어로 말해도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RS가 자신이 한 말을 잘 알아들을지 염려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의외로 굉장히 올바르게 알아듣고 처리합니다. 또, 소개를 하는 도중에 말해도 인식하는데요. 안내 도중에 말을 한 경우에는 기존의 안자신이 끝난 후 인식합니다.

누르는 ARS
누르는 ARS

누르는 ARS

누르는 ARS는 전화로 대표 전화번호로 연결 시 희망하는 서비스를 키패드로 눌러 선택하고, 모바일 홈페이지로 급속도로 이동하여 사안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개인회원의 경우 키패드 단축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가맹점의 경우 키패드 단축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법인의 경우 키패드 단축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개인 회원과 가맹점, 법인은 맨 처음 누르는 ARS를 선택하시고 개인 회원은 1번, 가맹점은 2번, 법인은 3번을 누르시고 위의 희망하는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하는 ARS는 말을 하실 때 단어형으로 말하셔도 되고 문장형으로 말하셔도 됩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ARS가 이야기하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을까 인데요. 말로하는 ARS 누르는 ARS는 상담원이 직접 받지 않기 떄문에 걱정되시겠지만, 걱정말고 편하게 답변하시라는 신한카드의 답변이 있었습니다. 참조하여 등록된 휴대전화로 문의를 주실 때에는 주민등록번호를 키패드로 적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

앱에서도 역시 비슷한 방식으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은 신한 pLay 입니다. 오픈뱅킹부터 인터넷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밀거나 흔드는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그밖에 관심사에 맞는 뉴스나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고, 전체 자산관리까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결제 및 사용내역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소개를 할 수 있는데요. 챗봇 레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챗봇 레이는 앱 화면의 우측상단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 pLay 앱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pLay 앱을 설치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권한을 허용합니다.

수화 상담

다음은 수화 상담에 대한 안내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청각언어장애를 가지신 분들의 편의를 위해 수화 소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0900 1800 입니다. 신한카드 수화 조언은 PC, 영상전화기, 모바일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씨토크 영상전화기를 사용하실 경우 연락처는 07074519001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소개를 할 수 있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희망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누르는 ARS

누르는 ARS는 전화로 대표 전화번호로 연결 시 희망하는 서비스를 키패드로 눌러 선택하고, 모바일 홈페이지로 급속도로 이동하여 사안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