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한카드 분실신고 2가지 방법 알려드려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2가지 방법 알려드려요

이번에는 신한카드를 분실하였을 때 어떠한 방안으로 분실신고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갑 전체를 잃어버린 것이라면, 카드 뿐만 아니라 신분증 분실신고도 꼭 함께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카드의 경우, 각 카드사마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해당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7000번입니다. 분실신고 전용 콜센터 15447200번으로 바로 전화를 거셔도 됩니다.

우선, 대표 번호인 15447000번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2번 누르는 ARS를 선택한 뒤, 이어서 8번 카드분실신고해제확인 및 보이스피싱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ARS 전화 상담하기
신한카드 고객센터ARS 전화 상담하기

신한카드 고객센터ARS 전화 상담하기

다음은 신한카드 고객센터ARS전화 상담하는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54470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분실신고 직통전화는 15447200, 카드신청 전화는 16618599, 대출안내는 15880303입니다. 희망하는 서비스에 맞게 ARS전화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누르는 ARS 이용방법 15447000 누르는 ARS 개인 단축 번호는 1번 입니다.

1번은 이용한도조회, 2번은 결제대금 및 입금연관 문의, 3번은 통합포인트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은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5번은 카드재발급, 6번은 체크카드, 7번은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신청, 9번은 비밀번호상담, 0번은 직원연동 이니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할부 ARS번호
자동차 할부 ARS번호

자동차 할부 ARS번호

자동차 할부 상담 시 연락처는 15449800입니다. 카드 대금이나 연체와 관련한 문의는 15996300입니다. 만약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82269589000으로 연락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카드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지만, 언제나 대기가 걸려있어 상담사와 한 번에 연결되는 경우가 굉장히 드뭅니다. 계속 기다릴 수도 없고 PC를 통해 홈페이지에 글 남기기 혹은 모바일을 통한 챗봇 안내를 하기엔 만족스러운 답변을 다이렉트로 들을 수 없기 때문에 통화 연결이 될 때까지 기다리셨을 겁니다.

앞으로는 위에 깔끔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바로 연락하여 궁금했던 사항을 발 급속도로 해결 바랍니다. 타 금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공유하므로 연관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하나카드 자주 하는 질문
1 하나카드 자주 하는 질문

1 하나카드 자주 하는 질문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카드신청이용 포인트상품서비스 홈페이지보안 이용대금입금 해외이용 현금서비스카드론 리볼빙 모바일카드 파트너 매장 재난지원금정부지자체 신용대출 오토론오토할부 원큐페이앱 가입탈퇴 원큐페이앱 결제 쿠폰포인트 원큐페이앱 이용 하나카드 자주 하는 질문입니다. 리볼빙서비스 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자주하는 질문이 있기에, 하나카드 궁금사항은 고객센터 상담 전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 후 상담하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보상신청은 온라인홈페이지, 서면 혹은 고객센터18001111 등으로 할 수 있으며 사고 신고일 포함 직전 60일 내에 발생한 부정사용대금에 관련해서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전기요금,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 중인 하나카드 이용자분들은 카드분실 혹은 파손으로 카드를 교체하실 경우 미납방지를 위해 다른 합법인 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자동납부 처리 됩니다. 카드분실로 인한 카드교체 시 보험료 등 자동승계를 원치 않으실 경우 하나은행 고객센터18001111로 전화해야 합니다.

카드교체로 자동승계가 불가한 가맹점의 경우에는 요금이 미납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체에 새로 발급한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해야 합니다.

문의접수구. 이메일상담

마지막으로 이메일 상당 방법입니다. 상단의 문의접수 메뉴를 클릭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하지만 답변은 평일 9시 18시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니 이점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방법, 다시발급 방법, 상담원 연결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담하기에 제일 빠른 방법은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상담시간에 제한이 있어 상담시간 이후에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문의접수구.이메일안내를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필요시 적절한 고객센터 사용으로 간편한 카드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카드 고객센터ARS 전화

다음은 신한카드 고객센터ARS전화 상담하는 방법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할부 ARS번호

자동차 할부 상담 시 연락처는 15449800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나카드 자주 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