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고구마 케이크 인기 많은 이유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고구마 케이크 인기 많은 이유

맛있는 후기 이런 케이크상자는 뭐가 들었는 줄 알면서도 무작정 설레게 하는 뭔가가 있어요 열어보니,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와 부드러운 생크림카스텔라가 꽉 들어차 있어요. 특히 생크림 카스텔라는 스타벅스에 가면 한두테이블은 꼭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인기 케이크에요. 스타벅스 어플에서 확인하니 고구마 케이크는 1조각에 5,900원이고, 140g에 445kcal더라구요중량대비 엄청난 칼로리를 자랑하고 있어요 실제모습은 생각보다.


imgCaption0
스타벅스 신착한 레몬 케이크 후기

스타벅스 신착한 레몬 케이크 후기

주문한 레몬 케이크와 오늘의 커피anniversary, 그리고 제주 말차 프라푸치노다. 오늘의 주인공 레몬 케이크 두둥 가격은 6800원에 칼로리가 무려 870kcal나 됩니다. 주성분이 크림치즈와 버터, 레몬주스, 레몬제스트 등입니다. 참고로, 보편적인 다른 케이크류의 칼로리가 400500kcal대인 것을 감안하면 굉장히 고칼로리 케이크라 할 수 있어요. 주로 크림치즈가 들어간 케이크류의 칼로리가 좀 많이 높은 편인 듯합니다.

이 케이크와 음료 한잔이면, 오늘의 칼로리 21을 먹을 수 있는 정도다. 와우 하지만 먹을 땐 이런 건 잊고 즐기기! 최우선으로 겉면에 포장비닐을 벗겨내면 이런 모습입니다. 아래쪽에는 케이크빵, 위에는 크림, 그리고 크림 가운데 레몬제스트가 흩뿌려져 있습니다. 레몬 케이크답게 레몬 향기가 솔솔 풍긴다. 상큼합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사진 및 솔직한 후기

주문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입니다. 비주얼이 보기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입니다. 가격은 4500입니다. 요새 워낙 카페 디저트의 가격이 사악합니다. 보니 상대적으로 생크림 카스텔라 가격은 적당해 보입니다. 카스텔라 속을 헤집어봤습니다. 컷팅칼 생각을 못하고 포크로 짓눌렀네여 최우선으로 빵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속은 새하얀 생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완전히 꽉 찬 느낌은 아니고 좋은 양입니다.

한입 베어 들어가는 순간 우유의 향이 가득 퍼집니다. 일반 생크림보다. 훨씬 더 우유의 맛이 강해서 풍미가 느껴집니다. 카스텔라 빵 역시 정말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생크림도 촉촉하게 녹아내리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수분감이 느끼고 단맛도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다만 우유향이 강한 생크림 덕에 느끼함도 느껴집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조화로운 조합입니다.

보너스 후기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신상 샌드위치 하나만 쓰고 끝내긴 아쉬우니까 며칠 전에 엄마가 사다준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후기도 보너스로 남겨봅니다. 근데 지금 알았어요 토마토? 토마토 맛은 안나는 것 같은데 크림치즈에 몬가 토마토 맛이 섞였나 봅니다. .?

근데 진짜 스타벅스 베이글 은근히 맛있어요!! 어쭙잖은 베이글 전문점보다. 늘 더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첫번째 위에 올라가 있는 레몬 크림치즈는 엄청 꾸덕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타벅스 신착한 레몬 케이크

주문한 레몬 케이크와 오늘의 커피anniversary, 그리고 제주 말차 프라푸치노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사진 및 솔직한

주문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너스 후기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신상 샌드위치 하나만 쓰고 끝내긴 아쉬우니까 며칠 전에 엄마가 사다준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후기도 보너스로 남겨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