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미니 시승기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미니 시승기

기존에 타던 자전거가 낡아서 새 자전거를 구입하기 위해서 자전거점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이 삼천리자전거 지산범물점입니다. 삼천리 자전거 지산범물점의 위치는 대구 수성구 용학로 178 1층 전화번호 0537649780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삼천리 지산 범물점에는 어린이 자전거부터 성인자전거까지 여러가지 자전거가 전시되어 있어서 구매하기가 편리합니다. 자전거 종류도 다양합니다.


imgCaption0
팬텀 미니로 경험해본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 미니로 경험해본 삼천리 전기자전거

오늘은 팬텀의 분명한 특징보다는 최우선으로 종합적인 느낌을 먼저 정리해보는 글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시승기를 먼저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날 북촉 한옥마을 주위를 오르막 코스를 포함한 5Km 정도의 거리를 시승해봤습니다. 시승에 사용된 모델은 팬텀 시티와 팬텀 미니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물론 제 사이즈나 취향에 따라 팬텀미니를 선택했습니다.

시마노 원터치 기어변속기도 눈에 들어오지만, 우측 핸들에 붙어있는 스로틀의 기능과 체험이 가장 큰 목적이기도 했습니다.

시승전과 시승후의 느낌이 전혀 달라진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

사실, 자전거는 사람의 힘을 에너지로 달려나가는 근성이야! 라는 생각을 많이 갖고 있었는데,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의 시승은 많은 생각을 바꾸어주었습니다. 단순히 운동의 개념으로만 접근하던 자전거를 주행의 재미와 즐거움이라는 다른 관점으로 변화시켜주기 충분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쿠터 등의 원동기와는 또다른 요소와 재미가 있다고 해서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원동기에 대한 거부감보다. 자전거라는 접근도 용이하고 자출에서도 상당한 장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거기다. 체력이 부족한 점이나 오르막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도 편하게 권해주고 싶은 녀석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팬텀의 시승기를 정리해봤지만, 가능하다면 이 녀석의 안장에 한번은 앉아 시승을 해보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