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케어플러스 총정리 가입부터 해지까지 알아보기

삼성케어플러스 총정리 가입부터 해지까지 알아보기

삼성케어플러스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기기를 유료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애플 제품의 애플케어와 비슷한 것으로 태블렛 pc, 워치와 노트북컴퓨터 등 여러 기기들이 파손이나 분실되었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과 해지, 조회하는 방법 등 세부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는 삼성에서 만든 갤럭시 스마트 기기를 파손과 분실에 대비하여 보험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구입 시 바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바로 가입하지 못하셨다면 구입 후 30 일 이내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스마트 기기들은 가입이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챗봇 상담 기능
챗봇 상담 기능

챗봇 상담 기능

삼성 공식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이름은 써비입니다. 빠른 상담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에서 제공되는 챗봇 서비스입니다. 제품별 가장 많이 하는 질문 10가지가 자동 생성되어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별 증상을 채팅창에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혹은 챗봇을 켠 상태에서 문제 있는 모델 번호 바코드 촬영을 진행하면 쉽게 인식이 가능합니다. 받아쓰기 모드도 진행하여 타자기 치는 것이 불편하신 불들도 쉬운 이용이 가능한 지혜로운 아이입니다.

선택약정할인제도 이용 가능 여부 확인
선택약정할인제도 이용 가능 여부 확인

선택약정할인제도 이용 가능 여부 확인

에 접속하여 IMEI 번호를 입력하고 25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인지 확인합니다. 사이트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선택. IMEI 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동의. 결과 확인 후 114에 전화하여 가입 절차 진행. 중고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는 외관뿐만 아니라 IMEI 조회를 통해 휴대폰의 상태를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리 IMEI 번호를 조회하여 선택약정 요금할인 혜택을 받거나 분실, 도난 여부를 확인하면 불필요한 손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IMEI 조회는 간단한 과정이지만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합니다.

삼성 AS 접수 및 상담 진행
삼성 AS 접수 및 상담 진행

삼성 AS 접수 및 상담 진행

AS연관 대표전화는 15883366입니다.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FAX 0312108815 AS연관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안내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상담실을 통해 상담예약 후 요구하는 시간대에 상담사가 전화를 하여 안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예약이 가능하지만, 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하면 서비스 현황부터 진행상황까지 포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 절차 물건을 선택하고 제품의 고장 증상을 선택합니다.

고장증상의 세부내용을 기입합니다. 구입년월을 선택합니다. 성명, 전화번호, 전화번호확인의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조회 및 해지

삼성 케어플러스 조회 하는 방법과 해지하는 방법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 실행 rarr 하단 도움받기 rarr 내상태 rarr 회원 조회하기 rarr 로그인 rarr 가입상품 확인 삼성케어플러스 해지는 보상센터15661590 및 에서 가능합니다. 기존의 납부 금액에 대한 환불은 되지 않으며 미납 금액은 납부해야 해지가 진행됩니다. 만약 월 중 납부 내역이 있으면 월 말까지 혜택은 유지되며 다음 달부터 혜택이 종료됩니다.

5E E2 5C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

원인 배수필터나 배수 호스가 막혀서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조치 배수 필터 안을 청소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dC 1dC 1dC4 도어, 세탁기장치 문, 콤팩트 워시 도어가 닫히지 않은 경우 원인 도어가 닫히지 않아 생겨나는 에러코드 입니다. 조치 도어를 딸깍 소리가 나도록 닫아야 하는 경우입니다. 도어에 옷이 끼어있는 경우에는 제거 후 닫아주어야 하며, 자가조치를 취했음에도 에러코드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회로기판의 점검이 필요한 경우임으로 AS신청이 필요합니다.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경우

원인 :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러져 있을 경우 발생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조치 전면부 컨트롤 판넬 변형으로 버튼이 불안정한 경우 발생되는 것으로 눌려있는 버튼을 쳐서 빼내야 합니다.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경우 원인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러져 있을 경우 발생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조치 전면부 컨트롤 판넬 변형으로 버튼이 불안정한 경우 발생되는 것으로 눌려있는 버튼을 쳐서 빼내야 합니다.

보상 접수 방법

삼성 케어플러스 가입하신 분들은 파손이나 분실 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을 보유해야 되며 보상폰은 16시까지 고객 부담금이 결제되면 당일 택배 출고 됩니다. 16시 이후에 고객 부담금이 결제되면 다음 날 택배 출고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챗봇 상담 기능

삼성 공식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이름은 써비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선택약정할인제도 이용 가능 여부

에 접속하여 IMEI 번호를 입력하고 25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인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AS 접수 및 상담

AS연관 대표전화는 15883366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