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동시에 정리 (feat 삼성카드 상담사 연결)

삼성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함께 정리 (feat 삼성카드 상담사 연결)

ARS 이용 안내 ARS 상담이란? 전화를 통해 음성 아니면 화면으로 안내를 지원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본 조언은 유료서비스로,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내기준 유선전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3분당 39원, VAT 별도 스마트폰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 저는 최근 나온 보이는 ARS 보다는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인 누르는 ARS 방식이 편하더라구요. 희망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1번 은 뭐다, 2번은 뭐다, 3번은 뭐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 카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카드별 이용금액, 혜택, 명세서 등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이용내역과 관련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이용내역 및 결제 패턴에 따른 혜택을 추천합니다. 연결된 서비스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한도관리가 편리합니다. 남은 한도 확인부터 한도 신청도 단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방안으로 안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챗봇샘chatbot Sam 안내 및 조회, 신고, 신청, 이용가이드등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및 앱의 우측 하단에 위치해 있으며, 회원이 아니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어만 입력해도 자주 묻는 질문이 차례대로 제공되며, 금융서비스도 간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상담직원 대화상담 상담직원과 직접 대화를 원할 경우 Talk상담톡안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카드이용 및 웨딩, 여행 연관 상담만 가능하며, 개인카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여행과 웨딩 연관 조언은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전자민원접수 : 전자민원접수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1번 카드 이용한도 조회2번 결제대금 및 입금연관 문의 3번 입금, 결제계좌연관 문의 4번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신청 5번 포인트, 문자서비스, 카드발급조회, 생활요금납부서비스 6번 휴면카드 유지신청, 카드해지 8번 종합소득세, 부가세, 소득공제 연관 전용서비스 0번 상담 직원 연동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절차로 안내되기 때문에, 이용 시점에 따라 번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융인증서 갱신발급기한연장은 언제해야 하나요?

인증서 갱신은 유효기한이 만료되는 인증서에 관해 기한 만료일 90일전부터 유효기한 만료일까지 가능하며, 갱신하고자 하는 금융인증서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행에서 발급받은 금융결제원 금융인증서만 갱신가능하며, 타기관 아니면 타은행에서 발급받은 금융인증서는 해당 은행이나 발급기관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갱신한 인증서는 현 인증서의 잔여기간 포함하여 유효기한 만료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시어 갱신하시면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다시발급 시 주의사항

예금인출ATM 기능이 탑재된 삼성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카드와 제휴은행으로 각각 분실신고 해야 합니다. 은행권 카드회사에서 체크카드를 발급을 받으려면 자사의 계좌를 보유를 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사용을 하려면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그리고 롯데카드와 같은 전문카드사는 체크카드 결제은행은 시중은행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체크카드의 현금 입출금 기능은 체크카드에 분실신고를 하더라도 사용이 되기 때문에 꼭 삼성카드에 분실신고뿐만 아니라 결제계좌 은행으로 연락하셔서 분실신고도 같이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후 새 카드를 재발급하였을 경우에 배송이 오기 전까지 분실신고 한 구카드로 삼성페이 예외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한 카드이긴 하지만 삼성페이에 등록이 되어있다면야 예외적으로 신고일로부터 7일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상담사 연동 즉시연동 코드

먼저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번으로 연락을 처음 하시게 되면 과거의 음성 ARS가 아니라 디지털 ARS보이는 ARS로 연결이 되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도 분실신고 및 재발급도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이유로 상담사와 꼭 빠르게 연결을 원하시는 경우 음성 ARS로 전환을 해야 합니다. 밑에 그림 먼저 참고해주세요. 위 화면은 디지털 ARS메인 화면입니다. 제일 하단에 음성 ARS 버튼을 눌리면 과거에 사용하던 음성 ARS로 전환됩니다.

음성 ARS로 인입 후 1번 1번 비번 4자리 0번을 입력 시 상담사로 연결이 됩니다. 1번개인회원 고객이름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 카드 비밀번호 4자리 0번 상담사 연동 삼성카드의 분실신고, 분실해제, 재발급은 모든 같은 화면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방안으로 안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1번 카드 이용한도 조회2번 결제대금 및 입금연관 문의 3번 입금, 결제계좌연관 문의 4번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신청 5번 포인트, 문자서비스, 카드발급조회, 생활요금납부서비스 6번 휴면카드 유지신청, 카드해지 8번 종합소득세, 부가세, 소득공제 연관 전용서비스 0번 상담 직원 연동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절차로 안내되기 때문에, 이용 시점에 따라 번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