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삼성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무이자할부, 분실신고 방법 정리했습니다.


삼성카드 해지 방법
삼성카드 해지 방법


삼성카드 해지 방법

미결제금액 등의 사유로 카드 해지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 해지 신청 후에는 해지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카드 해지 시, 자동납부를 신청한 월납요금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 등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삼성개인신용카드본인명의를 1장만 보유 중이거나 보유한 모든 삼성카드의 해지를 희망하는 경우 삼성카드 탈회를 사용해 주세요. 동일한 카드를 여러 장 보유한 경우, 일괄 해지됩니다.

카드 중도 해지 시, 이미 납부한 연회비는 바우처, 부가 서비스 제공 비용 감소 후 일 단위로 나누어 계산 카드 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반환됩니다.

이용방법 씨토크SeeTalk 영상전화기 전용 전화 연동 07074518108, 07074518110 휴대폰에서 imo 앱 실행 후 수화 상담 전용 전화 연동 01021395307, 0102139531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을 통해 수화 통역사와 동시 통역으로 업무 상담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국번 없이 107

(휴대폰으로만 이용 가능하며, 유선전화로는 이용 불가) 선명한 화질의 소개를 원할 경우,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107.kr) 회원가입 후 통신중계서비스 이용 언어·청각 장애 고객님을 위한 수화 상담 전용 전화로 비장애 고객님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화 소개를 위해 상담내용은 녹화됩니다. 휴대전화를 통한 영상통화 조언은 통신사의 사정으로 2021부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상담 이용하기
온라인 및 모바일 상담 이용하기

온라인 및 모바일 상담 이용하기

온라인 및 모바일 조언은 대기 시간 없이 효과적인 소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삼성카드의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은 사용자가 직접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소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상담 요청을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실시간으로 상담원과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전화로의 상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